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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통제구간(120) 설정에 따라 단일통행차선(1차로)의 양방향 차량 통행을 제어하는 단일통행차선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교통통제구간 시점영역(310)에 가설되어 시점진입 차량(210)의 영상을 획득하는 시점 제1 및 제2 카메라(311, 312);교통통제구간 종점영역(320)에 가설되어 종점진입 차량(220)의 영상을 획득하는 종점 제1 및 제2 카메라(321, 322):상기 교통통제구간 시점영역(310)에 가설되어 상기 종점 제1 및 제2 카메라(321, 322)로부터 획득되는 종점진입 차량(220)의 관련정보를 처리하여 시점진입 차량(210)의 관련정보와 비교하는 제1 데이터 처리부(313);상기 교통통제구간 종점영역(320)에 가설되어 상기 시점 제1 및 제2 카메라(311, 312)로부터 획득되는 시점진입 차량(210)의 관련정보를 처리하여 종점진입 차량(220)의 관련정보와 비교하는 제2 데이터 처리부(323);상기 교통통제구간 시점영역(310)에 가설되어 상기 제1 데이터 처리부(313)의 처리 결과를 시점진입 차량(210)이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하는 시점 전광판(314); 및상기 교통통제구간 종점영역(320)에 가설되어 상기 제2 데이터 처리부(323)의 처리 결과를 종점진입 차량(220)이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하는 종점 전광판(324)을 포함하되,상기 제1 및 제2 데이터 처리부(313, 323)는 각각 교통통제구간(120) 설정에 따른 단일통행차선(110)을 우선통과할 차량을 결정하고, 상기 시점진입 차량(210) 및 종점진입 차량(220)은 각각 상기 시점 전광판(314) 및 종점 전광판(324)에 표시된 통행정보에 따라 상기 단일통행차선(110)을 일방향 통행하며,상기 시점 전광판(314) 및 종점 전광판(324) 각각은, 소정의 중량을 갖고, 진입차량(210, 220)에 의한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또는 상단 스크린을 지지하는 지주가 움직이지 않도록 지주를 하부에 고정시키는 받침대; 지주 상에 결합되어 종점의 대기차량 여부 및 차량번호를 포함하는 종점 통행정보를 표시하는 상단 스크린; 상기 상단 스크린을 지지하는 지주; 진입차량(210, 220)에 의한 충돌에도 차량 파손 또는 기기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상기 지주 및 상단 스크린 사이에 배치되는 힌지부; 진입차량(210, 220)에 의한 충돌에도 차량 파손 또는 기기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상기 지주 및 상단 스크린 사이에 배치되는 스프링; 및 지반에 설치할 경우 앵커링이 가능하도록 설치되며, 상단 스크린을 지지하는 지주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키는 앵커부재를 포함하는 무선통신-기반 이동식 단일통행차선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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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시점 제1 및 제2 카메라(311, 312)는 시점진입 및 대기 차량을 촬영하여, 무선통신으로 제2 데이터 처리부(323)로 전송하고; 상기 종점 제1 및 제2 카메라(321, 322)는 종점진입 및 대기 차량을 촬영하여 제1 데이터 처리부(313)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통신-기반 이동식 단일통행차선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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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데이터 처리부(313)는 상기 종점 제1 및 제2 카메라(321, 322)로부터 무선통신으로 전송되는 영상에 따라 종점진입 차량의 차량번호를 인식하고, 종점진입 대기선(140)에 대기하는 차량의 일시 정지를 인식하며; 그리고 상기 제2 데이터 처리부(323)는 각각 상기 시점 제1 및 제2 카메라(311, 312)로부터 무선통신으로 전송되는 영상에 따라 시점진입 차량의 차량번호를 인식하고, 시점진입 대기선(130)에 대기하는 차량의 일시 정지를 인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통신-기반 이동식 단일통행차선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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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통제구간 시점영역(310)에 가설되어 상기 제1 데이터 처리부(313)의 제어에 따른 교통신호를 현시하는 시점 교통신호기(315); 및상기 교통통제구간 종점영역(320)에 가설되어 상기 제2 데이터 처리부(323)의 제어에 따른 교통신호를 현시하는 종점 교통신호기(325)를 추가로 포함하는 무선통신-기반 이동식 단일통행차선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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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데이터 처리부(313) 및 제2 데이터 처리부(323)는 각각 상기 교통통제구간(120)의 거리, 진입차량 및 대기차량의 대수를 고려하여 상기 시점 교통신호기(315) 및 종점 교통신호기(325)에 의해 교통신호가 현시되는 시간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통신-기반 이동식 단일통행차선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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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통제구간 시점영역(310)에 가설된 시점 제1 카메라(311), 시점 제2 카메라(312), 제1 데이터 처리부(313), 시점 전광판(314) 및 시점 교통신호기(315)에 전원을 공급하는 시점 전원공급장치(316); 및상기 교통통제구간 종점영역(320)에 가설된 종점 제1 카메라(321), 종점 제2 카메라(322), 제2 데이터 처리부(323), 종점 전광판(324) 및 종점 교통신호기(325)에 전원을 공급하는 종점 전원공급장치(326)를 추가로 포함하며,상기 시점 전원공급장치(316) 및 종점 전원공급장치(326)는 배터리이고, 전력 사용의 최소화를 위해 차량이 통행하지 않는 시간대에는 전원이 다운되도록 슬립모드로 전환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통신-기반 이동식 단일통행차선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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