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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20001943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연료가 저장되는 복수의 고정형 탱크, 상기 복수의 고정형 탱크 중 일 고정형 탱크 내에 구비되며, 연료가 저장되는 가변형 탱크, 일 단은 상기 가변형 탱크와 연결되고, 상기 복수의 고정형 탱크를 관통하는 연료 공급 유로 및 상기 가변형 탱크를 내포하지 않는 고정형 탱크 내에 구비되며, 출구 측이 상기 연료 공급 유로와 연결되는 연료 펌프를 포함하는 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으로서, 본 발명에 의하면, 비행체의 자세나 가속도에도 지속적인 연료 공급이 가능하며, 충분한 연료를 저장할 수 있고 탱크 설계에 제약을 최소화할 수 있다.
Int. CL B64D 37/14 (2006.01.01) B64D 37/04 (2006.01.01) B64D 37/30 (2006.01.01)
CPC B64D 37/14(2013.01) B64D 37/14(2013.01) B64D 37/1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90116549 (2019.09.23)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2079078-0000 (2020.02.13)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200219)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9.09.23)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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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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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정배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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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한양빌딩 (도곡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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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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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9.09.23 수리 (Accepted) 1-1-2019-0967635-00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9.09.27 수리 (Accepted) 1-1-2019-0988538-16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9.10.2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9.11.07 수리 (Accepted) 9-1-2019-0049685-48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9.11.2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846193-18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12.2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9-1326964-27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20.02.1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0-0105935-7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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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2 2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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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가 저장되는 복수의 고정형 탱크;상기 복수의 고정형 탱크 중 일 고정형 탱크 내에 구비되며, 연료가 저장되는 가변형 탱크;일 단은 상기 가변형 탱크와 연결되고, 상기 복수의 고정형 탱크를 관통하는 연료 공급 유로; 및상기 가변형 탱크를 내포하지 않는 고정형 탱크 내에 구비되며, 출구 측이 상기 연료 공급 유로와 연결되는 연료 펌프를 포함하고,상기 연료 펌프의 가동에 의해 상기 가변형 탱크를 내포하지 않는 고정형 탱크 내의 연료가 상기 연료 공급 유로로 공급시, 상기 가변형 탱크로부터는 상기 연료 공급 유로로 연료가 공급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연료 공급 유로 상 상기 연료 펌프의 전단에는 제1 연료 제어 밸브가 구비되어 상기 가변형 탱크로부터의 연료 공급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4 4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가변형 탱크로부터 연료 공급시 별도의 연료 보충 수단에 의해 상기 가변형 탱크에 연료를 보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5 5
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가변형 탱크가 구비된 고정형 탱크에는 압력 배출 밸브가 구비되며,상기 가변형 탱크에 연료 보충시 상기 압력 배출 밸브를 통해 상기 고정형 탱크의 압력을 외부로 배출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6 6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고정형 탱크의 가압을 위해 가압 가스를 저장하는 가압 탱크를 더 포함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7 7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가압 탱크로부터 상기 복수의 고정형 탱크로 연결되는 가압 유로;상기 가압 유로 상에 상기 복수의 고정형 탱크 각각의 내부에 구비되는 압력 조절 밸브를 더 포함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8 8
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압력 조절 밸브는 서로 조절 압력이 상이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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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고정형 탱크 외부의 상기 연료 공급 유로 상에는 상기 연료 펌프로 연결되는 유로를 통해 유체를 공급하기 위한 고압 펌프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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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가 저장되는 가변형 탱크 및 고정형 탱크;상기 가변형 탱크로부터 연료 소요처로 연결되는 연료 공급 유로; 및상기 고정형 탱크 내에 구비되며, 출구 측이 상기 연료 공급 유로와 연결되는 연료 펌프를 포함하며,상기 가변형 탱크 또는 상기 고정형 탱크에 저장된 연료가 선택적으로 상기 연료 소요처로 공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11 11
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연료 펌프의 토출 유량은 상기 연료 소요처에서 필요로 하는 유량과 상기 가변형 탱크 내의 연료가 상기 연료 공급 유로로 토출되지 않도록 하는 유량의 합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비행체 연료공급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