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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과 열을 가지는 다수의 단위부착부가 표시된 보드판을 게임 참가자가 선택하도록 제공하는 보드판 선택단계,상기 보드판 선택단계 후, 상기 단위 부착부에 부착할 보드카드의 특성인 관련성 기준을 마련하고, 이에 상응하는 보드카드를 생성하는 보드카드 생성단계,상기 게임 참가자에게 배분하는 보드카드 배분단계,배분된 보드카드를 가지고, 게임 참가자가 1장식 단위부착부에 부착하여 게임을 진행하되, 단위부착부에 기 부착된 보드카드와의 관련성 기준에 대응하여, 적합 또는 부적합의 결과를 게임참가자에게 노출하는 게임진행단계 및상기 게임진행 단계에서 부적합의 횟수 누적결과 또는 단위 부착부에 먼저 보드카드를 모두 부착한 게임참가자의 승패를 제시하는 게임결과제공단계를 포함하며,상기 보드카드 생성단계는,상기 보드카드의 채색유무, 상기 보드카드의 표면의 색깔의 구분, 상기 보드카드 내부에 표시되는 문양의 존재 유무, 상기 문양의 채색유무 중 적어도 2 이상의 기준을 선택하여 관련성 기준으로 선정하고,이미 부착된 보드카드에 대해 인접하여 다음 게임참가자가 보드카드를 부착 시, 상기 관련성 기준에 적합한 카드 부착만을 "적합부착"으로 판정하도록 관련성 기준을 적용하는인공지능의 데이터분류방법 체득용 보드게임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이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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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관련성 기준은,새로운 게임의 적용시 마다 상기 보드카드 생성단계에서 난이도 조절을 통해 상기 게임참가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게임의 진행 중 게임참가자가 순위결정시 획득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관련성 기준을 변경하여 게임을 속행할 수 있도록 하는,인공지능의 데이터분류방법 체득용 보드게임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이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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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게임진행단계는,상기 단위부착부에 보드카드를 부착함과 동시에 팝업창 또는 메시지로 화면상에 적합 또는 부적합의 결과를 게임참가자에게 노출하되,부적합 결과 노출시 설정된 힌트판을 통해 관련성 기준을 설명 콘텐츠를 게임참가자에게 제공하는,인공지능의 데이터분류방법 체득용 보드게임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이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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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단말기, 그리고상기 사용자 단말기와 통신망을 통해 연결된 보드게임 제공서버를 포함하며,상기 보드게임 제공서버는,상기 사용자단말기를 통해 게임참가자가 상기 보드게임 제공서버에 접속한 후,행과 열을 가지는 다수의 단위부착부가 표시된 보드판과, 상기 보드판에 제공될 보드카드를 선택하고, 보드카드에 설정되는 관련성 기준의 난이도를 선택하도록 제공하고,상기 게임참가자가 상기 사용자 단말기를 통해 선택된 보드카드를 상기 보드판의 단위부착부에 부착하고, 이어서 참여한 다른 게임참가자가 이미 놓여진 보드카드에 인접하는 단위부착부에 보드카드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되,상기 관련성 기준에 적합 또는 부적합 한지를 판단하여 그 결과를 실시간으로 게임참가자에게 제공하며,부적합의 횟수 누적결과 또는 단위 부착부에 먼저 보드카드를 모두 부착한 게임참가자의 승패를 제시하고, 승패에 따라 또는 남은 보드카드의 차이에 따르 포인트지급 또는 참가자별 랭킹을 제공하고,상기 보드게임 제공서버는,상기 사용자 단말을 통해 참여하여 진행되는 게임 진행과정 중,보드카드의 채색유무, 상기 보드카드의 표면의 색깔의 구분, 상기 보드카드 내부에 표시되는 문양의 존재 유무, 상기 문양의 채색유무 중 적어도 2 이상의 기준을 선택하여 관련성 기준으로 선정하고,이미 부착된 보드카드에 대해 인접하여 다음 게임참가자가 보드카드를 부착 시, 상기 관련성 기준에 적합한 카드 부착만을 "적합부착"으로 판정하도록 관련성 기준을 적용하는인공지능의 데이터분류방법 체득용 보드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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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단말기, 그리고상기 사용자 단말기와 통신망을 통해 연결된 보드게임 제공서버를 포함하며,상기 보드게임 제공서버는,상기 사용자단말기를 통해 게임참가자가 상기 보드게임 제공서버에 접속한 후,행과 열을 가지는 다수의 단위부착부가 표시된 보드판과, 상기 보드판에 제공될 보드카드를 선택하고, 보드카드에 설정되는 관려성 기준의 난이도를 선택하도록 제공하고,상기 게임참가자가 상기 사용자 단말기를 통해 선택된 보드카드를 상기 보드판의 단위부착부에 부착하고, 이어서 참여한 다른 게임참가자가 이미 놓여진 보드카드에 인접하는 단위부착부에 보드카드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되,상기 관련성 기준에 적합 또는 부적합 한지를 판단하여 그 결과를 실시간으로 게임참가자에게 제공하며,부적합의 횟수 누적결과 또는 단위 부착부에 먼저 보드카드를 모두 부착한 게임참가자의 승패를 제시하고, 승패에 따라 또는 남은 보드카드의 차이에 따르 포인트지급 또는 참가자별 랭킹을 제공하는 인공지능의 데이터분류방법 체득용 보드게임시스템을 이용한 학습용 보드게임 방법에 있어서,상기 보드게임 시스템의 보드게임 제공서버에 접속한 사용자단말에 입력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따라 회원 인증을 하고, 비회원인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입력받아 회원으로 등록받은 후 인증을 실시하여 접속을 허락하는 회원 등록 및 인증단계,상기 사용자 단말기를 통해 게임 참가자가행과 열을 가지는 다수의 단위부착부가 표시된 보드판을 게임 참가자가 선택하는 보드판 선택단계,상기 보드판 선택단계 후, 상기 보드게임 제공서버에서 상기 단위 부착부에 부착할 보드카드의 특성인 관련성 기준을 마련하고, 이에 상응하는 보드카드를 생성하는 보드카드 생성단계,상기 보드게임 제공서버에서 상기 게임 참가자에게 배분하는 보드카드 배분단계,각 게임 참가자가 접속한 사용자단말에 배분된 보드카드를 가지고, 게임 참가자가 1장식 단위부착부에 부착하여 게임을 진행하되, 단위부착부에 기 부착된 보드카드와의 관련성 기준에 대응하여, 적합 또는 부적합의 결과를 게임참가자에게 노출하는 게임진행단계,상기 게임진행 단계에서 부적합의 횟수 누적결과 또는 단위 부착부에 먼저 보드카드를 모두 부착한 게임참가자의 승패를 제시하는 게임결과제공단계,상기 게임결과 제공단계에서 집계된 결과를 토대로 게임의 승패 여부와 게임 참가자의 학습능력을 판단하여 그에 상응 하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단계 및게임 참가자에게 지급된 포인트를 토대로 전체 회원별 또는 전체 회원들 중 친구로 등록된 친구별 랭킹을 결정하는 순위결정단계를 포함하는인공지능의 데이터 분류방법 체득용 보드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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