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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관(110);상기 연소관(110)의 내부에 구동모터(130)를 갖는 모터 하우징(30); 상기 구동모터(130)에 의해 가로 방향으로 이동되는 외측 핀틀 노즐(140-1,140-2); 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과 미리 설정되는 일정 간격으로 배치되는 내측 핀틀 노즐(150-1,150-2); 및상기 구동모터(130)의 중심축에 연결되어 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 및 상기 내측 핀틀 노즐(150-1,150-2)에 맞물리게 회전하는 기어(131);를 포함하며,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 및 상기 내측 핀틀 노즐(150-1,150-2)의 이동 속도를 각기 달리하기 위해 상기 기어(131)의 외면 및 내면에는 서로 다른 나사산(131-1,131-2)이 형성되며,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 및 내측 핀틀 노즐(150-1,150-2)의 핀틀 위치에 따라 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과 내측 핀틀 노즐(150-1,150-2)의 기어비가 다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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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관(110)의 내부 일측에는 추진제(120)가 위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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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서로 다른 나사산(131-1,131-2) 중 제 1 나사산(131-1)은 상기 기어(131)의 외면에 형성되고, 제 2 나사산(131-2)은 상기 기어(131)의 내면에 형성되며, 제 1 나사산(131-1)의 크기가 상기 제 2 나사산(131-2)의 크기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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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의 내측면에는 상기 제 1 나사산(131-1)과 치합되는 제 3 나사산(141)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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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 3 나사산(141)은 이동 거리를 제한하기 위해 외측 핀틀 노즐(140-1,140-2)의 내측면 일부에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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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내측 핀틀 노즐(150-1,150-2)의 외측면에는 상기 제 2 나사산(131-2)과 치합되는 제 4 나사산(151)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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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제 4 나사산(151)은 이동 거리를 제한하기 위해 상기 내측 핀틀 노즐(150-1,150-2)의 외측면 일부에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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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 중 하나와 상기 내측 핀틀 노즐(150-1,150-2) 중 하나의 이동 속도를 다르게 하기 위해 상기 제 4 나사산(151)의 크기는 상기 제 3 나사산(141)의 크기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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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제 2 나사산(131-2)은 상기 기어(131)의 내면 안쪽까지 형성되며, 상기 제 1 나사산(131-1)은 상기 기어(131)의 외면 일부에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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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은 에어로 스파이크 핀틀 노즐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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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외측 핀틀 노즐(140-1,140-2) 및 상기 내측 핀틀 노즐(150-1,150-2)간 공간에 단열 효과를 위한 공기층(201,202)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핀틀 노즐을 갖는 추력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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