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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메인 배터리(HV battery)와 연결되어 상기 메인 배터리로부터의 입력 전력을 부하를 위한 전력으로 변환하여 출력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에 있어서,2단 전력 변환 구조의 전단을 구성하며, 상기 메인 배터리와 직렬 연결되어 상기 메인 배터리로부터 상기 2단 전력 변환 구조의 후단으로 인가되는 입력 전압을 제어하는 인버팅 벅 부스트 컨버터부; 및상기 2단 전력 변환 구조의 후단을 구성하며, 1차측으로부터 2차측으로 전력 변환을 수행하는 3 개의 LLC 공진 컨버터가 병렬 연결되어 1차측 및 2차측에 각각 마련되는 스위치 소자의 스위칭 동작에 따라 상기 메인 배터리 및 상기 인버팅 벅 부스트 컨버터부로부터 인가되는 입력 전압을 3 상 전압으로 변환하여 출력하는 LLC 공진 컨버터부를 포함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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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LLC 공진 컨버터부는,1차측 및 2차측에 각각 마련되는 스위치 소자가 동일한 스위칭 주파수에서 동작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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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LLC 공진 컨버터부는,상기 3 개의 LLC 공진 컨버터에 마련되는 공진 인덕터 및 공진 커패시터에 의한 공진 주파수로 1차측 및 2차측에 각각 마련되는 스위치 소자의 스위칭 주파수가 고정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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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인버팅 벅 부스트 컨버터부는,상기 메인 배터리로부터 상기 LLC 공진 컨버터부로 일정한 전압이 인가되도록 제어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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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인버팅 벅 부스트 컨버터부는,상기 LLC 공진 컨버터부로 인가되는 전압 및 상기 메인 배터리의 전압 간의 차동 전압으로 정격 전압이 결정되는 폐쇄 루프 전압 제어를 수행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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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인버팅 벅 부스트 컨버터부는,두 개의 스위치 소자가 마련되며, 상측 접점 및 두 개의 스위치 소자 사이의 접점이 상기 메인 배터리의 양단에 연결되는 하프 브릿지 회로;상기 두 개의 스위치 소자 사이의 접점 및 상기 메인 배터리의 접지단에 접속하는 전압선에 마련되는 인덕터; 및상기 하프 브릿지 회로의 하측 접점 및 상기 메인 배터리의 접지단에 접속하는 전압선에 마련되는 커패시터를 포함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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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LLC 공진 컨버터는,1차측으로부터 2차측으로의 전력 변환을 수행하는 변압기;상기 변압기의 1차측에 연결되며 두 개의 스위치 소자가 마련되는 1차측 하프 브릿지 회로; 및상기 변압기의 2차측에 연결되는 SR(synchronous rectifier) 회로를 포함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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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LLC 공진 컨버터는,상기 변압기의 1차측 권선과 직렬 연결되는 공진 커패시터를 포함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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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SR 회로는,상기 변압기의 2차측 코일 양단에 각각 연결되는 제1 정류 스위치 및 제2 정류 스위치를 포함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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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LLC 공진 컨버터는,두 개의 스위치 소자의 영전압 스위칭 턴오프 조건을 달성하는 2단 전력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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