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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사부; 및상기 반사부에 광을 투사하는 광원부를 포함하되,상기 반사부는, 서로 이격되어 대향하는 제1 극 자석 및 제2 극 자석;가장자리를 따라 일 방향으로 복수의 턴을 형성하는 도선이 배치되되, 상기 제1 극 자석과 상기 제2 극 자석 사이에 배치되는 플레이트; 및상기 플레이트의 상면에 배치되는 반사면을 포함하고,상기 광원부는 상기 반사면에 광을 투사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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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적어도 상기 도선에 전류를 공급하되, 상기 전류의 방향을 교번순으로 변경하는 구동부를 더 포함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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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상기 플레이트의 하면에서 상기 플레이트를 지지하되, 상기 플레이트의 진동을 허용하는 적어도 하나의 탄성 부재를 더 포함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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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 항에 있어서,상기 플레이트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탄성 부재가 배치된 위치를 기준으로 상기 구동부가 상기 전류의 방향을 교번순으로 변경함에 따라 시소 운동의 형태로 진동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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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광원부에서 투사된 광은, 상기 플레이트의 진동에 따라 좌우로 왕복하는 궤적을 갖도록 상기 반사면에서 출사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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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탄성 부재는 복수개이고,상기 복수의 탄성부재는 상기 제1 극 자석과 상기 제2 극 자석에 의한 자속 방향과 교차하는 방향을 따라 나란히 배치되며,상기 복수의 탄성부재가 나란히 배치되는 방향은, 상기 시소 운동의 축과 나란한,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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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 항에 있어서,상기 도선은 상기 구동부로부터 상기 탄성 부재를 거쳐 상기 플레이트와 연결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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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도선에 전류가 공급될 때, 상기 플레이트에서 상기 제1 극 자석과 인접한 제1 측부에는 상기 전류 및 상기 제1 극 자석 및 상기 제2 극 자석 사이의 자속 흐름 방향과 교차하는 제1 방향으로 힘이 작용하고,상기 플레이트에서 상기 제2 극 자석과 인접한 제2 측부에는 상기 제1 방향과 반대인 제2 방향으로 힘이 작용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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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도선은, 일단에서 둘로 분기되어 상기 플레이트의 가장자리 중 서로 다른 지점에서부터 상기 일 방향을 따라 동일한 수의 턴을 각각 형성한 후 상기 일단의 타단에서 합류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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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2 항에 있어서,상기 광원부의 점멸 여부 및 상기 구동부가 상기 전류의 방향을 교번순으로 변경할 주기 중 적어도 하나를 결정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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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차량의 변속기 상태 및 센서로부터 감지된 장애물의 위치에 대응하여 상기 점멸 여부 및 상기 주기 중 적어도 하나를 결정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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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원부는,복수의 광원을 포함하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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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1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광원은,수직 방향으로 나란히 배치되되 상기 반사면에 대하여 서로 다른 입사각을 갖는, 발광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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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 내지 제13 항 중 어느 하나에 따른 발광 모듈을 하나 이상 포함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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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 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발광 모듈은, 상기 차량의 후방에서 상기 차량의 후방 노면을 조사하도록 배치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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