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신경 반응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사용자의 상기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를 산출하는 신경 반응 정보 분석부;상기 선호도에 근거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될 추천 콘텐츠를 결정하는 추천 콘텐츠 결정부 및상기 추천 콘텐츠 결정부에 의해 결정된 추천 콘텐츠를 상기 사용자의 단말기로 전송하는 추천 콘텐츠 제공부를 포함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신경 반응 정보는 상기 콘텐츠의 감상 중에 측정되는 상기 사용자의 뇌파 정보, 표정 정보 및 아이 트랙킹(eye tracking) 정보 중 어느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시스템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콘텐츠는 광고로서 광고 대상에 따라 범주화된 식별 정보를 구비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시스템
|
4 |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신경 반응 정보 분석부는 상기 신경 반응 정보를 분석하여 정량적으로 선호도를 산출하여 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별 선호도를 누적적으로 저장하여 관리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시스템
|
5 |
5
제3항에 있어서,상기 추천 콘텐츠 결정부는 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별 선호도를 토대로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 가능한 콘텐츠 가운데 상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식별 정보를 구비한 콘텐츠를 상기 추천 콘텐츠로 결정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시스템
|
6 |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추천 콘텐츠 결정부는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 가능한 콘텐츠 가운데 상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식별 정보를 구비한 콘텐츠가 다수개인 경우 그 가운데 임의의 콘텐츠를 추천 콘텐츠로 결정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시스템
|
7 |
7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신경 반응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사용자의 상기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를 산출하는 신경 반응 정보 분석 단계;상기 선호도에 근거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될 추천 콘텐츠를 결정하는 추천 콘텐츠 결정 단계 및상기 추천 콘텐츠 결정 단계에서 결정된 추천 콘텐츠를 상기 사용자의 단말기로 전송하는 추천 콘텐츠 제공 단계를 포함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신경 반응 정보 분석 단계에서 상기 신경 반응 정보는 상기 콘텐츠의 감상 중에 측정되는 상기 사용자의 뇌파 정보, 표정 정보 및 아이 트랙킹(eye tracking) 정보 중 어느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방법
|
9 |
9
제7항에 있어서,상기 콘텐츠는 광고로서 광고 대상에 따라 범주화된 식별 정보를 구비하고,상기 신경 반응 정보 분석 단계에서, 상기 신경 반응 정보를 분석하여 정량적으로 선호도를 산출하여 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별 선호도를 누적적으로 저장하여 관리하며,상기 추천 콘텐츠 결정 단계에서, 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별 선호도를 토대로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 가능한 콘텐츠 가운데 상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식별 정보를 구비한 콘텐츠를 상기 추천 콘텐츠로 결정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방법
|
10 |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추천 콘텐츠 결정 단계에서,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 가능한 콘텐츠 가운데 상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식별 정보를 구비한 콘텐츠가 다수개인 경우 그 가운데 임의의 콘텐츠를 추천 콘텐츠로 결정하는 뉴로 마케팅 기반 콘텐츠 제공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