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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화수소를 저장하는 액화수소 저장탱크;상기 액화수소 저장탱크에서 기화되어 배출된 수소 가스를 연료전지로 안내하는 연료수송배관;상기 연료수송배관을 통과하는 수소 가스와 선박의 냉동시스템에서 배출되는 열기의 열교환이 이루어진 후 냉각된 공기가 배출되는 환기부;상기 환기부를 통과하여 연료수송배관을 따라 유동하는 수소 가스가 연료전지로 공급되는 양을 제어하는 주입제어부; 및, 상기 액화수소 저장탱크로부터 연료수송배관으로 기화된 수소 가스를 배출하고 공급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환기부는, 상기 연료수송배관이 통과하는 챔버가 형성된 내측케이싱, 상기 내측케이싱의 외측에 간격을 두고 설치되는 외측케이싱, 상기 외측케이싱 및 내측케이싱을 관통하도록 설치되며 상기 냉동시스템에서 배출되는 열기를 공급하는 배관과 연결되어 내측케이싱의 챔버 내부로 열기를 공급하는 열기주입구, 상기 내측케이싱과 외측케이싱을 관통하도록 형성되는 배기구에 설치되어 내측케이싱에서 열교환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송풍유닛, 및 상기 내측케이싱과 외측케이싱 사이의 공간에 설치되어 내측케이싱에서 수증기가 결빙되면서 발생한 얼음을 포집하여 외부로 배출하는 배수유닛을 포함하는 액화수소 연료전지 추진 선박의 연료공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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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주입제어부는, 상기 연료수송배관의 출구 부분과 연료전지의 연료 주입구 사이에 연결되는 주입배관과, 상기 주입배관 내부에 설치되어 수소 가스를 흡수하면 팽창하고 수소 가스를 방출하면 수축하면서 주입배관 내의 유로 크기를 조절하도록 된 수소저장합금으로 된 볼(ball) 형태의 주입제어구를 포함하는 액화수소 연료전지 추진 선박의 연료공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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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배수유닛은, 상기 내측케이싱의 챔버 하단부에 하측으로 오목하게 형성되어 얼음을 포집하는 포집홈부와, 상기 내측케이싱과 외측케이싱 사이의 공간에서 상기 포집홈부와 연통되어 포집홈부 내에서 용융된 물을 외부로 배출하는 배수배관과, 상기 포집홈부의 하단부를 따라 설치되어 포집홈부 내에 포집된 얼음을 용융시키는 히터를 포함하는 액화수소 연료전지 추진 선박의 연료공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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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내측케이싱 내부의 챔버에 상기 연료수송배관의 외면과 접촉하도록 설치되는 열전도성 금속 재질의 열교환부재를 더 포함하는 액화수소 연료전지 추진 선박의 연료공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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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2항 및 제4항 내지 제5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연료공급 시스템의 작동 방법으로서, (S1) 액화수소 저장탱크에서 기화된 수소 가스를 연료수송배관을 통해 이송하는 단계;(S2) 환기부에 냉동시스템에서 배출되는 열기를 공급하여 상기 연료수송배관을 통해 이송되는 수소 가스와 열교환한 후 냉각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단계; 및, (S3) 환기부를 통과하여 연료수송배관으로 이송되는 수소 가스를 주입제어부에서 흡수한 후 일정량씩 배출하여 연료전지로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액화수소 연료전지 추진 선박의 연료공급 시스템의 작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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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S2) 단계에서는 환기부의 내부에서 수증기가 결빙되어 생성된 얼음을 환기부의 챔버 하부에서 포집한 후 가열하여 녹여서 외부로 배출하는 액화수소 연료전지 추진 선박의 연료공급 시스템의 작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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