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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 해상도를 전환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시스템에 시나리오를 로드(load)하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에 관련되는 시뮬레이션 개체들을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모델들을 통해 상기 시스템에 따른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들의 상태를 업데이트 하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에 포함되는 해상도 전환 조건이 만족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 만족시 전환되어야 하는 해상도 수준을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이 만족되는 경우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들에 전환되어야 하는 해상도 수준을 반영한 해상도 전환 명령을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시나리오는 상기 시뮬레이션 개체들에 대한 매핑 개체 정보, 상기 시뮬레이션 개체들의 해상도 정보 및 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을 포함하고,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은 다각형 해상도 전환 구역 진입여부, 원형 해상도 전환 구역 진입 여부, 근접성 및 개체간 상호작용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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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매핑 개체 정보는 기본 해상도, 해상도 개체 정보 및 시뮬레이션 개체 정보를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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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개체간 상호작용은 교전 발생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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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시스템의 사용자로부터 수동 전환 명령이 입력되는 경우 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이 만족되는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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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시스템은 다중 해상도 워 게임(multi-resolution war game) 시뮬레이션 시스템이고,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들은 서로 다른 해상도 수준을 갖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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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서로 다른 해상도 수준은 병과(arm of service) 및 편제(organization)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는 계층 구조를 나타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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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시스템은 HLA(high-level architecture) 표준에 따라 구축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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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 해상도를 전환하는 방법을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되는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에 있어서,상기 방법은,상기 시스템에 시나리오를 로드하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에 관련되는 시뮬레이션 개체들을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모델들을 통해 상기 시스템에 따른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들의 상태를 업데이트 하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에 포함되는 해상도 전환 조건이 만족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 만족시 전환되어야 하는 해상도 수준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이 만족되는 경우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들에 전환되어야 하는 해상도 수준을 반영한 해상도 전환 명령을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시나리오는 상기 시뮬레이션 개체들에 대한 매핑 개체 정보, 상기 시뮬레이션 개체들의 해상도 정보 및 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을 포함하고,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은 다각형 해상도 전환 구역 진입여부, 원형 해상도 전환 구역 진입여부, 근접성 및 개체간 상호작용을 포함하는,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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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 해상도를 전환하는 서버에 있어서,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실행함으로써 상기 해상도를 전환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시스템에 시나리오를 로드하고,상기 시나리오에 관련되는 시뮬레이션 개체들을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모델들을 통해 상기 시스템에 따른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들의 상태를 업데이트 하고,상기 시나리오에 포함되는 해상도 전환 조건이 만족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 만족시 전환되어야 하는 해상도 수준을 획득하고,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이 만족되는 경우 상기 시뮬레이션 모델들에 전환되어야 하는 해상도 수준을 반영한 해상도 전환 명령을 전송하고,상기 시나리오는 상기 시뮬레이션 개체들에 대한 매핑 개체 정보, 상기 시뮬레이션 개체들의 해상도 정보 및 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을 포함하고,상기 해상도 전환 조건은 다각형 해상도 전환 구역 진입여부, 원형 해상도 전환 구역 진입여부, 근접성 및 개체간 상호작용을 포함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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