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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로서, 메인 공급유로(L12)로부터 공급되는 유체를 제1 내지 제3 주행모터(71,72,73)의 각각에 공급하되 서로 병렬로 연결된 제1 내지 제3 공급유로(L71,L72,L73);상기 제1 내지 제3 주행모터의 각각으로부터 배출되는 유체를 메인 배출유로(L52)로 공급하되 서로 병렬로 연결된 제1 내지 제3 배출유로(L81,L82,L83); 메인 공급유로 중 제1 공급유로의 분기점(P1)과 제2 공급유로의 분기점(P2) 사이에 배치된 제1 유로차단용 밸브(171);메인 공급유로 중 제2 공급유로의 분기점(P2)의 하류측에 배치된 제2 유로차단용 밸브(172); 상기 제1 배출유로(L81)에 배치된 제1 유로전환용 밸브(161) 및 이 유로전환용 밸브와 제2 공급유로(L71)를 연결하는 제1 연결유로(L91); 및 상기 제2 배출유로(L82)에 배치된 제2 유로전환용 밸브(162) 및 이 유로전환용 밸브와 제3 공급유로(L73)를 연결하는 제2 연결유로(L92);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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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주행제어용 유압회로가, 제1 내지 제3 주행모터에 걸리는 부하량 및 주행 노면의 경사도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병렬모드와 직렬모드 중 하나의 주행모드로 동작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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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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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부하량이 기설정된 소정 부하량 이하이고 상기 주행 노면의 경사도가 기설정된 소정 각도 이하인 경우 상기 주행제어용 유압회로가 직렬모드로 동작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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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병렬모드에서, 제1 및 제2 유로차단용 밸브(171,172)가 모두 개방되고, 제1 유로전환용 밸브(161)는 제1 배출유로(L81)와 메인 배출유로(L52)를 연결하고, 제2 유로전환용 밸브(162)는 제2 배출유로(L82)와 메인 배출유로(L52)를 연결하고, 상기 직렬모드에서, 제1 및 제2 유로차단용 밸브(171,172)가 모두 폐쇄되고, 제1 유로전환용 밸브(161)는 제1 배출유로(L81)와 제1 연결유로(L91)를 연결하고, 제2 유로전환용 밸브(162)는 제2 배출유로(L82)와 제2 연결유로(L92)를 연결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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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2 항에 있어서, 제1 공급유로(L71)와 제1 주행모터(71) 사이에 배치되어 제1 주행모터(71)로 공급되는 유체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1 유랑제어밸브(131);제2 공급유로(L72)와 제2 주행모터(72) 사이에 배치되어 제2 주행모터(72)로 공급되는 유체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2 유랑제어밸브(132); 제3 공급유로(L73)와 제3 주행모터(73) 사이에 배치되어 제3 주행모터(73)로 공급되는 유체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3 유랑제어밸브(133); 및 제1 내지 제3 유량제어밸브와 각각 연결된 부하감지유로(L4);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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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제2 유량제어밸브와 부하감지유로(L4) 사이의 유로에 배치된 제1 부하감지유로 차단용 밸브(151); 및 제3 유량제어밸브와 부하감지유로(L4) 사이의 유로에 배치된 제2 부하감지유로 차단용 밸브(152);를 더 포함하고,상기 병렬모드에서 제1 및 제2 부하감지유로 차단용 밸브(151,152)가 개방되고, 상기 직렬모드에서 상기 제1 및 제2 부하감지유로 차단용 밸브(151,152)가 폐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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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 항에 있어서, 제1 공급유로(L71)와 제1 주행모터(71) 사이에 배치되어 제1 주행모터의 유체 출입 방향을 전환하는 제1 방향제어밸브(141);제2 공급유로(L72)와 제2 주행모터(72) 사이에 배치되어 제2 주행모터의 유체 출입 방향을 전환하는 제2 방향제어밸브(142); 및 제3 공급유로(L73)와 제3 주행모터(73) 사이에 배치되어 제3 주행모터의 유체 출입 방향을 전환하는 제3 방향제어밸브(143);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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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로서, 메인 공급유로(L12)로부터 공급되는 유체를 제1 내지 제4 주행모터의 각각에 공급하되 서로 병렬로 연결된 제1 내지 제4 공급유로;상기 제1 내지 제4 주행모터의 각각으로부터 배출되는 유체를 메인 배출유로(L52)로 공급하되 서로 병렬로 연결된 제1 내지 제4 배출유로; 메인 공급유로 중 제1 공급유로의 분기점과 제2 공급유로의 분기점 사이에 배치된 제1 유로차단용 밸브, 제2 공급유로의 분기점과 제3 공급유로의 분기점 사이에 배치된 제2 유로차단용 밸브, 및 제3 공급유로의 분기점의 하류측에 배치된 제3 유로차단용 밸브; 상기 제1 배출유로에 배치된 제1 유로전환용 밸브 및 이 유로전환용 밸브와 제2 공급유로를 연결하는 제1 연결유로;상기 제2 배출유로에 배치된 제2 유로전환용 밸브 및 이 유로전환용 밸브와 제3 공급유로를 연결하는 제2 연결유로; 및 상기 제3 배출유로에 배치된 제3 유로전환용 밸브 및 이 유로전환용 밸브와 제4 공급유로를 연결하는 제3 연결유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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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주행제어용 유압회로가, 제1 내지 제4 주행모터에 걸리는 부하량 및 주행 노면의 경사도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병렬모드와 직렬모드 중 하나의 주행모드로 동작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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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병렬모드에서, 제1 내지 제3 유로차단용 밸브가 모두 개방되고, 제1 유로전환용 밸브는 제1 배출유로와 메인 배출유로(L52)를 연결하고, 제2 유로전환용 밸브는 제2 배출유로와 메인 배출유로(L52)를 연결하고, 제3 유로전환용 밸브는 제3 배출유로와 메인 배출유로(L52)를 연결하고, 상기 직렬모드에서, 제1 내지 제3 유로차단용 밸브가 모두 폐쇄되고, 제1 유로전환용 밸브는 제1 배출유로와 제1 연결유로를 연결하고, 제2 유로전환용 밸브는 제2 배출유로와 제2 연결유로를 연결하고, 제3 유로전환용 밸브는 제3 배출유로와 제3 연결유로를 연결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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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제1 공급유로와 제1 주행모터 사이에 배치되어 제1 주행모터로 공급되는 유체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1 유랑제어밸브;제2 공급유로와 제2 주행모터 사이에 배치되어 제2 주행모터로 공급되는 유체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2 유랑제어밸브; 제3 공급유로와 제3 주행모터 사이에 배치되어 제3 주행모터로 공급되는 유체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3 유랑제어밸브; 및 상기 제4 공급유로와 제4 주행모터 사이에 배치되어 제4 주행모터로 공급되는 유체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4 유랑제어밸브;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의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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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체로서, 상기 주행체의 하부에 각각 부착되어 각각 주행체를 움직이는 제1 내지 제3 트랙 장치;상기 제1 내지 제3 트랙장치의 각 트랙을 각각 구동하는 제1 내지 3 주행모터(71,72,73); 제1항 내지 제7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주행제어용 유압회로; 및 제1 내지 제3 주행모터에 걸리는 부하량 및 주행 노면의 경사도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상기 주행제어용 유압회로의 각각의 밸브의 동작을 제어함으로써 상기 주행제어용 유압회로를 병렬모드와 직렬모드 중 하나의 주행모드로 동작하도록 구성된 제어부(1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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