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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통신으로 조종 무선통신 제어모듈의 제어신호를 수신받아 제어신호에 따라 구동되는 구동 차량 본체(10)와,RC 라디오 프리쿼시 채널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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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구동 차량 본체는고강도, 고인성 및 고경량의 알루미늄 프레임과,탄소섬유펠트와,PEEK(Poly Ether Ether Ketone) 소재가 접합되어 구성된 3중 구조로 이루어지는 것으로서,상기 알루미늄 프레임은 알루미늄(Al)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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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트랜스미션(220)은전방 구동부, 후륜 구동부의 속도를 시속 5km/s로 줄이는 대신 회전력을 제3단 기어모드에 비해 4:1의 비율로 상승시켜 전방에 요철 및 장애물, 계단이 형성되어 있는 지형에서 사용되는 제1단 기어모드와,전방 구동부, 후륜 구동부의 속도를 시속 15km/s로 줄이는 대신 회전력을 제2단 기어모드에 비해 2:1의 비율로 상승시켜 전방에 지면이 울퉁불퉁하고 고르지 못한 지형에서 사용되는 제2단 기어모드와,전방 구동부, 후륜 구동부의 속도를 시속 40~50km/s로 상승시키는 대신 회전력을 감소시켜 전방에 지면이 고르고, 도로 포장이 잘되어 있는 평평한 지형에서 사용되는 제3단 기어모드와,전방 구동부, 후륜 구동부 및 궤도 구동부의 회전방향을 역방향으로 전환하여 전방이 막다른 도로거나 더이상 주행할 수 없는 상황시 사용되는 후진 기어모드 중 선택적으로 하나의 기어모드로 구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륜 및 궤도의 융합을 통한 주행성능과 험지 극복능력이 우수한 스마트 주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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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궤도 구동부(250)는프로펠러 샤프트의 후방 일측에 위치하고 기어의 맞물림에 의해 연결되어 회전 방향을 수직 좌·우방향으로 전환시켜주고, 좌측 궤도 바퀴와 우측 궤도 바퀴의 회전속도를 가변시키는 제2 디퍼런셜 기어부(251)와,내측방향이 제2 디퍼런셜 기어부의 좌측과 우측에 대칭으로 결합되고, 외측방향이 궤도 후방 휠과 결합된 원형 봉 형상의 회전축으로, 제2 디퍼런셜 기어부의 회전 구동력을 전달받아 회전되며 궤도 바퀴부에 구동력을 전달하는 궤도 드라이브 샤프트(252)와,내측 둘레를 따라 일정한 간격의 돌기 삽입 홈(253a)이 형성된 원통 스프로킷 형상으로, 돌기 삽입 홈에 궤도 바퀴부의 내측 후방 기어 벨트 돌기가 결합되며 궤도 드라이브 샤프트의 회전력을 전달받아 회전되는 궤도 후방 휠(253)과,구동 차량 본체의 전·후방 좌측과 우측 둘레를 따라 대칭으로 형성된 기어 벨트 구조로, 벨트 구조의 내측면에 길이방향의 일정한 간격으로 기어 벨트 돌기(254b)가 형성되어 궤도 전방 휠의 전방 둘레와 궤도 후방 휠의 후방 둘레에 형성된 돌기 삽입 홈에 삽입되어 감겨지고, 상단면과 하단면이 수평으로 궤도 휠의 축간 거리와 일치하도록 이루어지며 궤도 후방 휠을 구동력을 전달받아 회전되는 궤도 바퀴부(254)와, 내측 둘레를 따라 일정한 간격의 돌기 삽입 홈(255a)이 형성된 원통 스프로킷 형상으로, 돌기 삽입 홈에 궤도 바퀴부의 내측 후방 기어 벨트 돌기가 결합되며 궤도 바퀴부의 회전력을 전달받아 회전되는 궤도 전방 휠(255)과,내측방향이 회전 지지 프레임과 대칭으로 결합되고, 외측방향이 궤도 전방 휠과 결합된 원형 봉 형상의 회전축으로, 궤도 바퀴부의 회전력을 전달받아 회전되며 궤도 바퀴부가 안정적인 회전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궤도 전방 샤프트(256)가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륜 및 궤도의 융합을 통한 주행성능과 험지 극복능력이 우수한 스마트 주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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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궤도 바퀴부(254)는좌·우 대칭의 기어 벨트 형상 외측 둘레를 따라 길이방향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돌출되고, 하단측이 구동 차량 본체의 최저 지상고보다 낮게 형성되며 지면과 이격되고, 전방 일측이 구동 차량 본체에서 돌출되도록 이루어진 궤도 추진 돌기(254a)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륜 및 궤도의 융합을 통한 주행성능과 험지 극복능력이 우수한 스마트 주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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