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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객체의 근골격의 해부학적 거리를 계산하는 제1 계산 단계;근골격의 해부학적 거리를 이용하여, 스키닝 가중치를 계산하는 제2 계산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객체의 스키닝 가중치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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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제1 계산 단계는,3D 캐릭터의 외양, 근육 형상, 골격 형상을 이용하여, 근골격의 해부학적 거리를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객체의 스키닝 가중치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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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제1 계산 단계는,3D 캐릭터의 외양, 근육 형상, 골격 형상을 복셀화 하는 단계;뼈 복셀과 최외곽 복셀 사이의 거리를 계산하는 제3 계산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객체의 스키닝 가중치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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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제3 계산단계는,다음의 수학식을 이용하여 복셀 사이의 거리를 계산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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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벌점은,골격과 근육의 상관 관계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객체의 스키닝 가중치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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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뼈가 움질일 때 함께 움직이는 근육에 대해서는 벌점이 부여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객체의 스키닝 가중치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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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뼈가 움질일 때 함께 움직이지 않는 근육에 대해서는 벌점이 부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객체의 스키닝 가중치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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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객체의 근골격의 해부학적 거리를 계산하고, 근골격의 해부학적 거리를 이용하여 스키닝 가중치를 계산하는 프로세서; 및프로세서에서 계산된 스키닝 가중치를 출력하는 출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객체의 스키닝 가중치 계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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