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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에 사용하기 위한 반응기로서, 본체;상기 본체에 형성된 적어도 하나의 가스 출구;상기 본체의 내부 공간을 향해 돌출된 적어도 하나의 열전달 몸체;상기 열전달 몸체의 형상을 따라 각각의 열전달 몸체의 내부에 설치된 냉각부재와 가열부재를 포함하고, 상기 냉각부재와 가열부재는 상기 열전달 몸체의 돌출된 형상을 따라 돌출되는 형상으로 설치되고,상기 열전달 몸체는, 상기 가스 출구보다 중력 방향으로 하부에 설치되며, 중력작용방향으로 상기 본체의 하부로부터 상방향으로 돌출되도록 형성되는 반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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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열전달 몸체는 핀(fin) 형상으로 구성되는 반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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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반응기는 고체 암모늄으로부터 가스 상의 암모니아를 생성하도록 구성되는 주반응기 또는 보조반응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반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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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으로서,고체 암모늄으로부터 가스 상의 암모니아를 생성하도록 구성되며 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의한 주반응기; 상기 주반응기와 연결되고, 생성된 암모니아를 배기관으로 이송시키도록 구성된 암모니아 가스 이송관; 상기 암모니아 가스 이송관에 설치되며,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유동압력을 조절하는 압력조절기; 및 상기 암모니아 가스 이송관에 설치되며, 상기 압력조절기와 연결되는 가스 인젝터를 포함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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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압력조절기는 상기 가스 인젝터보다 상류에 설치되며, 운전시 상기 압력조절기의 입구 온도가 상기 주반응기의 내부 온도보다 높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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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운전시 상기 압력조절기의 하류 온도가 상류 온도보다 낮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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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주반응기와 가스 연통되며 상기 암모니아 가스 이송관과는 병렬적으로 배치되는 추가 가스이동경로를 포함하고, 상기 추가 가스이동경로는, 엔진 시동 시, 상기 주반응기로부터 암모니아가 생성되기까지의 지연시간 동안 암모니아를 생성하도록 구성된 보조반응기를 더 포함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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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추가 가스이동경로는: 상기 주반응기와 연결되고,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며, 엔진 시동 시, 상기 주반응기로부터 암모니아가 생성되기까지의 지연시간 동안 암모니아를 생성하는 보조반응기;상기 주반응기와 연결되고,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며,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유동압력을 조절하는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상기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어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배출량을 조절하는 개폐밸브;상기 보조반응기와 연결되고, 가스 송출관에 설치되며,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유동압력을 조절하는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 및상기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와 연결되고, 가스 송출관에 설치되는 보조반응기 가스 인젝터를 포함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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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체 암모늄으로부터 암모니아를 생성하는 주반응기로부터 제 1 경로와 제 2 경로를 통해 배기관에 암모니아 가스를 분사하기 위한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으로서, 상기 제 1 경로는: 상기 주반응기와 연결되고, 암모니아가스 이송관에 설치되며,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유동압력을 조절하는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와;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와 연결되고, 암모니아가스 이송관에 설치되는 주반응기 가스 인젝터를 포함하고, 상기 제 2 경로는: 상기 주반응기와 연결되고,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며, 엔진 시동 시, 상기 주반응기로부터 암모니아가 생성되기까지의 지연시간 동안 암모니아를 생성하는 보조반응기;상기 주반응기와 연결되고,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며,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유동압력을 조절하는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상기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어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배출량을 조절하는 개폐밸브;상기 보조반응기와 연결되고, 가스 송출관에 설치되며,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유동압력을 조절하는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 및상기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와 연결되고, 가스 송출관에 설치되는 보조반응기 가스 인젝터를 포함하고, 상기 주반응기와 상기 보조반응기 중 적어도 하나는 제 1 항에 의한 반응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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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체 암모늄을 포함하는 주반응기에 의해 생성된 암모니아 가스를 배기관으로 이송시키는 제 1 이송경로 - 상기 제 1 이송경로는, 상기 주반응기와 연결되고, 상기 생성된 암모니아의 유동압력을 조절하는 주반응기 압력조절기, 및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에 연결된 암모니아 가스 이송관을 경유하여 연결되는 가스 인젝터를 포함함 - ; 및상기 제 1 이송경로의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와 상기 가스 인젝터는 공통적으로 포함하되, 상기 공통된 구성들 사이는 상기 제 1 이송경로와는 구별되는 제 2 이송경로 - 상기 제 2 이송경로는,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에 연결되고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는 개폐밸브, 상기 개폐밸브와 연결되고 가스 유입관에 설치되는 보조반응기, 상기 보조반응기와 연결되고 가스 송출관에 설치되는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 및 상기 가스 송출관에 설치되는 상기 가스 인젝터를 포함함 - 을 포함하고,상기 주반응기와 상기 보조반응기 중 적어도 하나는 제 1 항에 의한 반응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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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는 상기 주반응기 가스 인젝터보다 상류에 설치되며, 상기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는 상기 보조반응기 가스 인젝터보다 상류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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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운전시,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의 입구 온도는 상기 주반응기의 내부 온도보다 높도록 제어하고, 상기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의 입구 온도는 상기 보조반응기의 내부 온도보다 높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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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운전 시 상기 주반응기 압력조절기의 하류 온도는 상류 온도보다 낮도록 제어하고, 상기 보조반응기 압력조절기의 하류 온도는 상류 온도보다 낮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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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 또는 제 10 항에 있어서, 엔진 시동 시 상기 보조반응기에서 암모니아를 공급하고, 상기 주반응기가 가열되면 상기 주반응기에서 암모니아를 공급함과 동시에 일정시간 상기 보조반응기는 충진을 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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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 또는 제 10 항에 있어서, 운전 종료 후 상기 주반응기와 상기 보조반응기를 개통시켜 상기 주반응기의 압력 상승을 방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질소산화물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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