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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철도 운영자의 열차 운행 계획을 입력받는 단계; 및미리 설정된 제약 조건을 반영하는 수학 모델 및 상기 열차 운행 계획에 기반하여, 열차역 각각에 대한 열차의 출발 및 도착 시간을 스케줄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제약 조건은시발역에서의 출발 허용 시간, 열차역 사이에서의 열차 이동 시간, 철도역에서의 정차 허용 시간, 열차역에서의 도착 시간 간격, 열차역에서의 출발 시간 간격, 열차역의 플랫폼 및 트랙 용량, 열차역 사이에서의 추월 금지 및 도착역에서의 도착 허용 시간을 포함하는 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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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수학 모델은스케줄링되는 열차의 개수가 최대가 되는 목적 함수를 이용하는 수학 모델인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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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제약 조건 중 열차역에서의 도착 시간 간격, 열차역에서의 출발 시간 간격 및 열차역의 플랫폼 및 트랙 용량은상기 열차의 출발 및 도착 시간이 임의의 값으로 스케줄링된 상태에서 활성화되는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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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제약 조건 중 열차역의 플랫폼 및 트랙 용량 각각은상기 열차역의 플랫폼 개수가 상기 플랫폼에 정차된 열차의 개수 이상인 조건, 상기 열차역의 트랙 개수가 상기 트랙에 위치하고 있는 열차의 개수 이상인 조건을 나타내는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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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수학 모델은 하기 수학식과 같은 모델인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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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철도 운영자의 열차 운행 계획을 입력받는 정보 수신부; 및미리 설정된 제약 조건을 반영하는 수학 모델 및 상기 열차 운행 계획에 기반하여, 열차역 각각에 대한 열차의 출발 및 도착 시간을 스케줄링하는 열차 스케줄링부; 및상기 스케줄링된 열차의 정보를 출력하는 정보 출력부를 포함하며,상기 제약 조건은시발역에서의 출발 허용 시간, 열차역 사이에서의 열차 이동 시간, 열차역에서의 정차 허용 시간, 열차역에서의 도착 시간 간격, 열차역에서의 출발 시간 간격, 열차역의 플랫폼 및 트랙 용량, 열차역 사이에서의 추월 금지 및 도착역에서의 도착 허용 시간을 포함하는 선로 배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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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수학 모델은스케줄링되는 열차의 개수가 최대가 되는 목적 함수를 이용하는 수학 모델인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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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제약 조건 중 열차역에서의 도착 시간 간격, 열차역에서의 출발 시간 간격 및 열차역의 플랫폼 및 트랙 용량은상기 열차의 출발 및 도착 시간이 임의의 값으로 스케줄링된 상태에서 활성화되는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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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제약 조건 중 열차역의 플랫폼 및 트랙 용량 각각은상기 열차역의 플랫폼 개수가 상기 플랫폼에 정차된 열차의 개수 이상인 조건, 상기 열차역의 트랙 개수가 상기 트랙에 위치하고 있는 열차의 개수 이상인 조건을 나타내는선로 배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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