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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음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것으로,소음측정실에 마이크(청취자)와 실제음원(스피커)을 설치하고,상기 소음측정실을 x, y, z 축으로 구분한 상태에서,가상음원의 좌표는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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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서,번째 가상음원의 위치는 상기 식에 의해 결정되고,가 음의 값을 가지게 되면 가상음원은 축상의 반대쪽에 위치하며,가 0인 경우에는 가상음원은 실제음원과 위치가 같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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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서,번째 가상음원과 마이크(청취자) 간의 x축상에서 거리는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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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의 수식을 이용한 것으로,상기 수식의 x는 y로 치환하고, 번째 가상음원과 마이크(청취자) 간의 y축상에서 거리는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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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의 수식을 이용한 것으로,상기 수식의 x는 z로 치환하고, 번째 가상음원과 마이크(청취자) 간의 z축상에서 거리는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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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 내지 제12항의 수식을 이용한 것으로,가상음원의 실제거리는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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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서,음원에서 마이크로 직접 전달되는 성분은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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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서,공간의 각 벽이 가지는 반사계수가 모두 동일한 경우, 그리고 에 대한 가상음원의 총 반사계수는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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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서,공간의 각 벽이 가지는 반사계수가 모두 동일한 경우 대신에 공간의 각 벽이 가지는 반사계수가 각기 다른 경우, 그리고 에 대한 가상음원의 총 반사계수는 하기 식으로 도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개량형 소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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