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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포함하는 기지재; 및상기 기지재에 내마모성 및 윤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첨가되는 필러를 포함하고,상기 필러는 표면 개질 처리된 고체 윤활제를 포함하는, 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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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체 윤활제는 MoS2, WS2 또는 PTFE 입자를 포함하는, 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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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고체 윤활제는 글리시딜(glycidyl) 또는 아민(amine) 반응기로 개질 처리된,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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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기지재는 폴리아미드계 수지를 포함하고,상기 고체 윤활제는 MoS2 입자를 포함하고,상기 MoS2 입자는 글리시딜(glycidyl) 반응기로 개질 처리된,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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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MoS2 입자는 5 중량% 이상 15 중량% 미만의 함량을 갖는,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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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필러는 표면 개질 처리된 마찰제를 더 포함하는,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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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마찰제는 티탄산칼륨 입자를 포함하는,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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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티탄산칼륨 입자는 5중량% 이상 10 중량% 이하의 함량을 갖는,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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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티탄산칼륨 입자는 글리시딜(glycidyl) 반응기로 개질 처리된,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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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9 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자동차 부품용 내마모 윤활성 복합소재를 포함하는 자동차 기어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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