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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프 형상으로 형성되는 메인 몸체와,상기 메인 몸체의 내측에 길이방향을 따라 이동 가능하게 구비되는 코어 바와,상기 메인 몸체와 코어 바 사이에 구비되어 상기 코어 바를 탄성지지하는 스프링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며,상기 코어 바의 외측에는 길이방향을 따라 이동하는 한 쌍의 실린더가 구비되고,상기 실린더의 사이에는 상기 스프링이 위치하여 실린더의 단부에 형성되는 플랜지를 탄성 지지하며,상기 실린더의 몸체의 내주면과 상기 플랜지의 외주면에는 웨어링(wear ring)이 각각 구비되어 상기 실린더와 코어 바, 실린더와 메인 몸체 사이의 마찰력을 줄여 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리턴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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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코어 바의 일측 단부에는 상기 실린더의 이동을 제한하는 걸림턱이 돌출 형성되고,상기 코어 바의 타측 단부에는 메인 몸체의 외부로 돌출되도록 로드가 구비되되, 코어 바와 접하는 로드의 단부에는 상기 실린더의 이동을 제한하는 걸림턱이 돌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리턴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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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몸체의 일측 단부에는 상기 실린더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엔드 블럭이 설치되고,상기 메인 몸체의 타측 단부는 상기 실린더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엔드 플레이트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리턴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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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엔드 플레이트의 중심부에는 상기 로드가 관통되는 관통공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리턴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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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엔드 블럭의 중심부에는 상기 코어 바의 단부에 형성되는 걸림턱이 삽입되도록 수용부가 메인 몸체의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리턴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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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 또는 제6항에 있어서,상기 엔드 플레이트 또는 엔드 블럭의 내측면에는 상기 실린더의 외측 단부가 접하는 부분에 쿠션이 내측으로 돌출되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리턴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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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몸체의 길이방향 중심부에는 내측과 관통되도록 통기공이 더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리턴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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