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저작권 기술이 적용되며, 코드 블록마다 리소스로그(ResourceLog)가 태깅된 어플리케이션의 실행 시, 전력 소모 측정 시나리오에 따라 리소스로그 함수를 호출하여 리소스 로그 파일을 생성하는 실행부; 및상기 어플리케이션 실행에 따른 리소스별 전력 소모량을 모니터링하여, 상기 리소스로그 함수의 호출시마다 해당 리소스별 전력 소모량을 상기 실행부에 제공하는 전력 소모량 모니터링부를 포함하고, 상기 실행부는, 리소스로그 함수의 호출시마다 리소스별 전력 소모량을 포함하는 리소스 로그 파일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작권 기술이 적용된 프로그램의 전력 소모량 측정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소스 코드의 코드 블록마다 리소스로그(ResourceLog)가 태깅된 프로그램을 컴파일하여 어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컴파일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작권 기술이 적용된 프로그램의 전력 소모량 측정 장치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소모 측정 시나리오는, 총 측정 횟수, 각 측정당 어플리케이션의 반복 실행 시간 및 횟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작권 기술이 적용된 프로그램의 전력 소모량 측정 장치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리소스 로그 파일은 리소스로그 함수가 호출된 시간, 해당 코드 블록 번호, 리소스별 전력 소모량이 시간순으로 저장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작권 기술이 적용된 프로그램의 전력 소모량 측정 장치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리소스 로그 파일을 임포트(import)하여 전력 소모량 측정 결과 정보를 생성하는 전력 소모 측정 결과 생성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전력 소모량 측정 결과 정보는 어플리케이션 ID, 어플리케이션명, 코드블록별 각 리소스의 전력 소모량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작권 기술이 적용된 프로그램의 전력 소모량 측정 장치
|
6 |
6
저작권 기술이 적용되며, 코드 블록마다 리소스로그(ResourceLog)가 태깅된 어플리케이션의 실행 시, 전력 소모 측정 시나리오에 따라 리소스로그 함수를 호출하여 리소스별 전력 소모량을 측정하고, 리소스 로그 파일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리소스 로그 파일을 임포트(import)하여 전력 소모량 측정 결과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저작권 기술이 적용된 프로그램의 전력 소모량 측정 방법
|
7 |
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리소스 로그 파일을 생성하는 단계 이전에, 상기 어플리케이션, 전력소모 측정 시나리오, 어플리케이션 식별정보, 전력 소모 리소스 중 적어도 하나를 입력받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저작권 기술이 적용된 프로그램의 전력 소모량 측정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