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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용 궤도 레일 사이의 콘크리트궤도 슬래브(200) 중앙 상면에 설치되는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차륜의 충돌하중(P2)이 직접 가해지는 충돌하중판(122)이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일측면에 형성된 블록아웃 공간(S)에 끼워져 노출되도록 설치되는 충돌차륜 횡방향접촉측정판(120); 및 상기 충돌하중판(122) 내측면(B)에 장착되어 블록아웃된 공간에 형성된 로드셀(130);을 포함하여,짧은 순간에 발생하는 차륜의 충돌하중(P2)이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일측면에 형성된 충돌하중판(122)에 가해져, 충돌하중판(122)에 장착될 로드셀(130)에 의한 휨 거동을 측정할 수 있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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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은 콘크리트궤도 슬래브 중앙 상면에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에 의하여 고정 설치되며, 상기 콘크리트궤도 슬래브(TCL, 200) 중앙 상면에 형성시킨 천공홀(230)에 하단이 삽입된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가 관통홀(113)에 상단이 삽입되도록 하고, 관통홀(113)과 천공홀(230)을 충진재로 마감하도록 하여, 상기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가 전단게이지(141)가 장착되어 짧은 순간에 발생하는 차륜의 충돌하중(P2)에 의한 전단거동을 휨 거동과 함께 측정할 수 있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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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은 프리캐스트 방식의 철근콘크리트 패널로서, 길이방향 연결면(A)에는 전단키(111), 전단홈(112)이 형성되도록 하여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형성되며, 궤도의 레일 사이의 콘크리트궤도 슬래브(TCL, 200) 중앙 상면에 고정 설치되도록 하기 위하여 모서리부에는 관통홀(113)이 더 형성되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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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충돌차륜 횡방향접촉측정판(120)은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일측면에 형성된 블록아웃 공간(S)의 내측면을 감싸도록 ㄷ자 형태의 양 측판부(121a)와 수직판부(121b)로 구성된 내부하우징(121); 및상기 내부하우징(121)의 수직판부(121b)에 수평으로 연장된 제1연결판(123a)이 상,하로 이격된 사이로 삽입되도록 하는 제2연결판(123b)이 형성된 충돌하중판(122);을 포함하여,상기 내부하우징(121)으로부터 충돌하중판(122)이 이격되면서 끼워져 위치 세팅될 수 있도록 함으로서, 로드셀(130)이 장착된 충돌하중판(122)을 블록아웃 공간(S)에 내부하우징(121)에 제1,2 연결판(123a,123b)를 이용하여 끼워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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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로드셀(130)은 충돌하중판(122)과 내부하우징(121) 사이에 위치하여,충돌하중판(122)에 가해진 충돌하중(P2)을 측정하며, 다수개를 제1,2연결판 사이사이에 위치하도록 하고, 충돌하중판(122) 내측면에 형성시킨 돌출지지판(124)을 이용하여 일측면이 고정되고, 타측면은 내부하우징(121)의 수직판부에 접하도록 설치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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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은이동식 작업대차에 탑재된 천공장치를 이용하여 콘크리트궤도 슬래브(TCL, 200)에 천공홀(230)을 형성시키고,콘크리트궤도 슬래브 중앙 상면에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에 의하여 고정 설치되며, 상기 콘크리트궤도 슬래브(TCL, 200) 중앙 상면에 형성시킨 천공홀(230)에 하단이 삽입된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가 관통홀(113)에 상단이 삽입되도록 하고, 상기 이동식 작업대차에 탑재된 충진재 충진장치를 이용하여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관통홀(113)과 콘크리트궤도 슬래브(200)의 천공홀(230)을 통해 충진재인 모르타르를 주입하여 설치되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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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순간에 발생하는 차륜의 충돌하중(P2)이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일측면에 형성된 충돌차륜 횡방향접촉측정판(120)의 충돌하중판(122)에 가해져, 충돌하중판(122)에 장착될 로드셀(130)에 의한 휨 거동과 콘크리트궤도 슬래브 중앙 상면과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계면에 설치되는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에 전단게이지(141)가 장착되어 짧은 순간에 발생하는 차륜의 충돌하중(P2)에 의한 전단거동을 상기 휨 거동과 함께 측정할 수 있도록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100)에 설치되는 충돌하중 측정시스템(300)으로서,상기 충돌하중 측정시스템(300)은현장에 설치된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100)로터 실제 충돌하중(P2)에 의한 충돌하중(P2)와 전단력(V)에 의한 데이터를 입력받는 데이터로거부(310);상기 데이터로거부(310)로부터 전달된 로데이터를 충돌하중 산정부(320)와 전단력 산정부(330)로 이루어져 분석하는 데이터분석부;를 포함하며,상기 데이터분석부에서 분석된 충돌하중(P2)과 전단력(V)은 데이터평가부(340)에 의하여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100)의 휨 및 전단거동을 평가하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을 이용한 충돌하중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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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충돌하중 측정시스템(300)은, 다수가 길이방향으로 연결 설치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100)의 충돌하중(P2)과 전단력(v)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기 위한 충돌하중 DB(350)와 전단력 DB(360)를 더 포함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을 이용한 충돌하중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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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100)은 철도용 궤도 레일 사이의 콘크리트궤도 슬래브(200) 중앙 상면에 설치되는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 차륜의 충돌하중(P2)이 직접 가해지는 충돌하중판(122)이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일측면에 형성된 블록아웃 공간(S)에 끼워져 노출되도록 설치되는 충돌차륜 횡방향접촉측정판(120); 및 상기 충돌하중판(122) 내측면(B)에 장착되어 블록아웃된 공간에 형성된 로드셀(130);을 포함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을 이용한 충돌하중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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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상기 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은 프리캐스트 방식의 철근콘크리트 패널로서, 길이방향 연결면(A)에는 전단키(111), 전단홈(112)이 형성되도록 하여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형성되며, 궤도의 레일 사이의 콘크리트궤도 슬래브(TCL, 200) 중앙 상면에 고정 설치되도록 하기 위하여 모서리부에는 관통홀(113)이 더 형성되도록 하고,콘크리트궤도 슬래브 중앙 상면에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에 의하여 고정 설치되며, 상기 콘크리트궤도 슬래브(TCL, 200) 중앙 상면에 형성시킨 천공홀(230)에 하단이 삽입된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가 관통홀(113)에 상단이 삽입되도록 하고, 관통홀(113)과 천공홀(230)을 충진재로 마감하도록 하여, 상기 전단게이지 설치앵커(140)가 전단게이지(141)가 장착되어 짧은 순간에 발생하는 차륜의 충돌하중(P2)에 의한 전단거동을 휨 거동과 함께 측정하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을 이용한 충돌하중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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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충돌차륜 횡방향접촉측정판(120)은차륜충돌하중 측정패널(110)의 일측면에 형성된 블록아웃 공간(S)의 내측면을 감싸도록 ㄷ자 형태의 양 측판부(121a)와 수직판부(121b)로 구성된 내부하우징(121); 및상기 내부하우징(121)의 수직판부(121b)에 수평으로 연장된 제1연결판(123a)이 상,하로 이격된 사이로 삽입되도록 하는 제2연결판(123b)이 형성된 충돌하중판(122);을 포함하여,상기 내부하우징(121)으로부터 충돌하중판(122)이 이격되면서 끼워져 위치 세팅될 수 있도록 함으로서, 로드셀(130)이 장착된 충돌하중판(122)을 블록아웃 공간(S)에 내부하우징(121)에 제1,2 연결판(123a,123b)를 이용하여 끼워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을 이용한 충돌하중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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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로드셀(130)은 충돌하중판(122)과 내부하우징(121) 사이에 위치하여, 충돌하중판(122)에 가해진 충돌하중(P2)을 측정하며, 다수개를 제1,2연결판 사이사이에 위치하도록 하고, 충돌하중판(122) 내측면에 형성시킨 돌출지지판(124)을 이용하여 일측면이 고정되고, 타측면은 내부하우징(121)의 수직판부에 접하도록 설치되는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을 이용한 충돌하중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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