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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aluminum) 합금을 30-50V에서 5-15시간 동안 1차 양극산화 처리한 후, 에칭하여 1차 양극산화 피막을 제거하는 프리패터닝(pre-patterning) 단계(단계 1);상기 단계 1에서 프리패터닝이 완료된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을 75-85V에서 25-35초 동안 2차 양극산화 처리하는 단계(단계 2);상기 단계 2에서 2차 양극산화 처리된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을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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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단계 5의 SAM(Self-Assembled Monolayer) 코팅 가능한 소수성 코팅제는 1H,1H,2H,2H-perfluorodecyltrichlorosilane(FDTS)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 표면에 필라-온-포어(pillar-on-pore) 구조의 초소수성 양극산화 피막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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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5000 계열 알루미늄 합금은 Al 5005, Al 5023, Al 5042, Al 5052, Al 5054, Al 5056, Al 5082, Al 5083, Al 5084, Al 5086, Al 5154, Al 5182, Al 5252, Al 5352, Al 5383, Al 5454, Al 5456, Al 5457, Al 5657 및 Al 5754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되는 1종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 표면에 필라-온-포어(pillar-on-pore) 구조의 초소수성 양극산화 피막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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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발전기는 풍력발전기, 수력발전기, 화력발전기, 원자력발전기 및 태양력발전기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되는 1종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 표면에 필라-온-포어(pillar-on-pore) 구조의 초소수성 양극산화 피막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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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의 제조방법으로 제조되는 필라-온-포어(pillar-on-pore) 구조의 초소수성 양극산화 피막이 형성된 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 외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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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의 제조방법으로 제조되는 필라-온-포어(pillar-on-pore) 구조의 초소수성 양극산화 피막이 형성된 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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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aluminum) 합금을 30-50V에서 5-15시간 동안 1차 양극산화 처리한 후, 에칭하여 1차 양극산화 피막을 제거하는 프리패터닝(pre-patterning) 단계(단계 1);상기 단계 1에서 프리패터닝이 완료된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을 75-85V에서 25-35초 동안 2차 양극산화 처리하는 단계(단계 2);상기 단계 2에서 2차 양극산화 처리된 외판 또는 부품용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을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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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의 방법으로 제조되는 필라-온-포어(pillar-on-pore) 구조의 양극산화 피막이 형성된 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 외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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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의 방법으로 제조되는 필라-온-포어(pillar-on-pore) 구조의 양극산화 피막이 형성된 발전기, 자동차, 선박, 열차 및 항공기 중 어느 하나의 5000계열 알루미늄 합금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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