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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라인 제어 장치에 의한 생산 라인 제어 방법에 있어서,이동하는 복수의 운반대, 상기 하나의 운반대가 위치 가능한 자리의 집합, 및 상기 하나의 운반대를 검사하는 검사 장비가 위치하는 검사 자리의 집합이 배치된 생산 라인에 대해서, 기 설정된 동작 조건을 만족하도록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을 통해 최적화된 제어 로직을 출력하는 단계를 수행하며,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 마르코브 결정 프로세스(Markov Decision Process) 모델을 이용하며,상기 마르코브 결정 프로세스 모델의 상태는 모든 자리의 집합에서 상기 운반대의 국소 상태 조건을 조합한 것으로 정의되고, 상기 마르코브 결정 프로세스 모델은 액션에 대해서 보상 함수를 최대화하는 최적화 정책에 따라 매 시간마다 상기 운반대의 검사를 완료하도록 모델링하며,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상기 검사 장비의 유형에 따라 상기 생산 라인을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로 설정하고, 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마다 최적화 정책을 설정하고,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의 입구 자리 및 출구 자리가 중첩되는 공유 자리를 기준으로 분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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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로직에 따른 명령어를 상기 생산 라인의 구동 모듈로 전달하는 단계를 추가로 포함하며,상기 구동 모듈은 선형 모터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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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 각각에 해당하는 액션에 대해서 보상 함수를 최대화하는 최적화 정책을 결합하여 전체 액션을 산출하며,상기 공유 자리가 입구 자리에 해당하는 생산 라인 모듈에서 상기 입구 자리에서의 최적화 정책을 상기 공유 자리가 출구 자리에 해당하는 생산 라인 모듈에서 상기 출구 자리에서의 최적화 정책에 덮어 쓰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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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 각각에 대해서 상기 운반대가 충돌하는 상황에 대한 상태-액션 쌍을 제거하고 상기 상태의 천이 확률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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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운반대가 충돌하는 상황은 (i) 자리를 유지하는 이동하지 않은 운반대에 충돌하는 상황, (ii) 동일한 빈 자리로 이동하는 복수의 운반대가 충돌하는 상황, (iii) 이동하려는 운반대가 있던 자리로 다른 운반대가 이동하여 시간적 차이로 충돌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으로 정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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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마다 설정된 최적화 정책을 계층적인 정책으로 설계하고, 상기 계층적인 정책은 각 생산 라인 모듈에 대한 하위 정책 및 전체 생산 라인에 대한 상위 정책을 포함하고, 상기 계층적인 정책은 상기 하위 정책 및 상기 상위 정책에 설정된 우선 순위에 따라 모델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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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기 설정된 동작 조건은(i) 모든 운반대가 상기 생산 라인을 나가기 전에 필요한 모든 유형의 검사를 전부 진행하는 제1 동작 조건, (ii) 상기 운반대는 상호 충돌하지 않는 제2 동작 조건, (iii) 상기 운반대는 상기 검사 자리가 비어 있으면 상기 검사 자리로 이동하는 제3 동작 조건을 포함하며, 완전한 동작 상황으로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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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기 설정된 동작 조건은(iv) 오류가 있는 운반대는 상기 검사 자리로 이동하지 않고 상기 검사 자리로 이동을 대기하지 않는 제4 동작 조건을 포함하며, 불완전한 동작 상황으로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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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프로세서 및 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되는 하나 이상의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하는 생산 라인 제어 장치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이동하는 복수의 운반대, 상기 하나의 운반대가 위치 가능한 자리의 집합, 및 상기 하나의 운반대를 검사하는 검사 장비가 위치하는 검사 자리의 집합이 배치된 생산 라인에 대해서, 기 설정된 동작 조건을 만족하도록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을 통해 최적화된 제어 로직을 출력하며,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 마르코브 결정 프로세스(Markov Decision Process) 모델을 이용하며,상기 마르코브 결정 프로세스 모델의 상태는 모든 자리의 집합에서 상기 운반대의 국소 상태 조건을 조합한 것으로 정의되고, 상기 마르코브 결정 프로세스 모델은 액션에 대해서 보상 함수를 최대화하는 최적화 정책에 따라 매 시간마다 상기 운반대의 검사를 완료하도록 모델링하며,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상기 검사 장비의 유형에 따라 상기 생산 라인을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로 설정하고, 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마다 최적화 정책을 설정하고,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의 입구 자리 및 출구 자리가 중첩되는 공유 자리를 기준으로 분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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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 각각에 해당하는 액션에 대해서 보상 함수를 최대화하는 최적화 정책을 결합하여 전체 액션을 산출하며,상기 공유 자리가 입구 자리에 해당하는 생산 라인 모듈에서 상기 입구 자리에서의 최적화 정책을 상기 공유 자리가 출구 자리에 해당하는 생산 라인 모듈에서 상기 출구 자리에서의 최적화 정책에 덮어 쓰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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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로직 최적화 모델은상기 복수의 생산 라인 모듈 각각에 대해서 상기 운반대가 충돌하는 상황에 대한 상태-액션 쌍을 제거하고 상기 상태의 천이 확률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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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기 설정된 동작 조건은(i) 모든 운반대가 상기 생산 라인을 나가기 전에 필요한 모든 유형의 검사를 전부 진행하는 제1 동작 조건, (ii) 상기 운반대는 상호 충돌하지 않는 제2 동작 조건, (iii) 상기 운반대는 상기 검사 자리가 비어 있으면 상기 검사 자리로 이동하는 제3 동작 조건, (iv) 오류가 있는 운반대는 상기 검사 자리로 이동하지 않고 상기 검사 자리로 이동을 대기하지 않는 제4 동작 조건을 포함하며, 불완전한 동작 상황으로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산 라인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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