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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기 포트가 형성되며 내부에는 왕복 운동하는 피스톤이 설치된 실린더;상기 흡기 포트에 연료를 분사하여 엔진 연소실에 가스 연료를 공급하는 포트 분사 인젝터;엔진의 연소실에 가스 연료를 직접 분사하는 직접 분사 인젝터; 차량의 부하 조건의 변경에 따라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를 단독 구동 제어 또는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와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를 동시 구동 제어하는 제어부;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에 가스 연료 라인으로 연결되어 가스 연료를 공급하는 가스 연료 공급부;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에 압축 공기 공급라인으로 연결되어 압축 공기를 공급하는 압축 공기 공급부; 상기 가스 연료 라인과 상기 압축 공기 공급라인에 함께 연결되어 가스 연료 또는 압축 공기를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에 공급하도록 연결되는 메인 라인; 및상기 메인 라인에 상기 압축 공기 공급라인과 상기 가스 연료 라인을 선택적으로 연결하는 쓰리 웨이 밸브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차량의 고속 저부하 운전 조건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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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차량의 저부하 운전 조건에서,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를 단독 구동하고,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는 구동 정지 제어하여, 가스 연료가 상기 엔진의 연소실에 공급되도록 제어하는 이중 분사 가스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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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차량의 저속 고부하 운전 조건에서,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 및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를 동시 구동 제어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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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차량의 저속 고부하 운전 조건에서,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와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의 각각에서 상기 연소실로 공급되는 가스 연료는 5:5 비율로 공급되도록 제어하는 이중 분사 가스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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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차량의 고속 운전 조건에서,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 및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를 동시 구동 제어하고, 차량 부하 조건의 변경에 따라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 와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의 각각에서 연소실로 공급되는 가스 연료의 공급 비율을 변경 제어하는 이중 분사 가스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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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차량의 고속 저부하 운전 조건에서,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와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의 각각에서 상기 연소실로 공급되는 가스 연료는 5:5 비율로 공급되도록 제어하는 이중 분사 가스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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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차량의 고속 고부하 운전 조건에서, 상기 포트 분사 인젝터와 상기 직접 분사 인젝터의 각각에서 상기 연소실로 공급되는 가스 연료는 8:2 비율로 공급되도록 제어하는 이중 분사 가스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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