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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패킷 스케줄링 방법에 있어서,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의 스위치와 연결된 큐(Queue)에 도착하는 패킷을 입력받는 단계; 상기 스위치에서 패킷이 서비스될 때마다 상기 큐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상기 큐에 있는 패킷을 하나의 위치씩 앞으로 이동시키는 단계; 및 상기 큐에 구비된 버퍼가 가득 찬 상태에서 상기 스위치로 새로운 패킷이 들어오는 경우, 맨 앞에 위치한 패킷을 푸시아웃(Push out)시키고 상기 새로운 패킷을 상기 큐의 맨 뒤에 위치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패킷 도착 시 상기 큐에서 대기 중인 패킷을 처리하는 시간과 서비스 중인 패킷을 처리하는 시간이 포함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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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스위치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에서 오픈플로우(OpenFlow) 프로토콜에 따라 동작하는 다중 스위치인,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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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이 포아송(Poisson) 프로세스의 도착 속도를 따르는 것으로 모델링되고 상기 패킷의 도착 시간이 독립적이고 지수 분포를 따르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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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상기 큐에 있는 패킷 수, 상기 큐가 사용되는 확률 및 서비스의 남은 평균 수명을 이용하여 계산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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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패킷 스케줄링 방법에 있어서,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의 스위치와 연결된 큐(Queue)에 도착하는 패킷을 입력받는 단계; 상기 스위치에서 패킷이 서비스될 때마다 상기 큐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상기 큐에 있는 패킷을 하나의 위치씩 앞으로 이동시키는 단계; 및 상기 큐에 구비된 버퍼가 가득 찬 상태에서 상기 스위치로 최고 우선순위를 갖는 새로운 패킷이 들어오는 경우, 상기 큐에서 최장 대기 시간을 갖는 패킷을 푸시아웃(Push out)시키고 상기 최고 우선순위를 갖는 새로운 패킷을 상기 큐의 맨 앞에 위치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현재 서비스 중인 패킷이 완료되는데 걸리는 시간, 상기 큐에서 자신보다 우선순위가 같거나 높은 패킷을 서비스하는 시간 및 상기 큐에 자신보다 우선순위가 높은 패킷을 서비스하는 시간이 포함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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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스위치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에서 오픈플로우(OpenFlow) 프로토콜에 따라 동작하는 다중 스위치인,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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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이 포아송(Poisson) 프로세스의 도착 속도를 따르는 것으로 모델링되고 상기 패킷의 도착 시간이 독립적이고 지수 분포를 따르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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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상기 큐에 있는 패킷 수, 상기 큐가 사용되는 확률 및 서비스의 남은 평균 수명을 이용하여 계산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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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 상기 메모리와 연결된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실행함으로써,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의 스위치와 연결된 큐(Queue)에 도착하는 패킷을 입력받고, 상기 스위치에서 패킷이 서비스될 때마다 상기 큐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상기 큐에 있는 패킷을 하나의 위치씩 앞으로 이동시키고, 상기 큐에 구비된 버퍼가 가득 찬 상태에서 상기 스위치로 새로운 패킷이 들어오는 경우, 맨 앞에 위치한 패킷을 푸시아웃(Push out)시키고 상기 새로운 패킷을 상기 큐의 맨 뒤에 위치시키고,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패킷 도착 시 상기 큐에서 대기 중인 패킷을 처리하는 시간과 서비스 중인 패킷을 처리하는 시간이 포함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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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스위치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에서 오픈플로우(OpenFlow) 프로토콜에 따라 동작하는 다중 스위치인,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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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이 포아송(Poisson) 프로세스의 도착 속도를 따르는 것으로 모델링되고 상기 패킷의 도착 시간이 독립적이고 지수 분포를 따르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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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상기 큐에 있는 패킷 수, 상기 큐가 사용되는 확률 및 서비스의 남은 평균 수명을 이용하여 계산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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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 상기 메모리와 연결된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실행함으로써,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의 스위치와 연결된 큐(Queue)에 도착하는 패킷을 입력받고, 상기 스위치에서 패킷이 서비스될 때마다 상기 큐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상기 큐에 있는 패킷을 하나의 위치씩 앞으로 이동시키고, 상기 큐에 구비된 버퍼가 가득 찬 상태에서 상기 스위치로 최고 우선순위를 갖는 새로운 패킷이 들어오는 경우, 상기 큐에서 최장 대기 시간을 갖는 패킷을 푸시아웃(Push out)시키고 상기 최고 우선순위를 갖는 새로운 패킷을 상기 큐의 맨 앞에 위치시키고,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현재 서비스 중인 패킷이 완료되는데 걸리는 시간, 상기 큐에서 자신보다 우선순위가 같거나 높은 패킷을 서비스하는 시간 및 상기 큐에 자신보다 우선순위가 높은 패킷을 서비스하는 시간이 포함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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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스위치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에서 오픈플로우(OpenFlow) 프로토콜에 따라 동작하는 다중 스위치인,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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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패킷이 포아송(Poisson) 프로세스의 도착 속도를 따르는 것으로 모델링되고 상기 패킷의 도착 시간이 독립적이고 지수 분포를 따르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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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큐에서 패킷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상기 큐에 있는 패킷 수, 상기 큐가 사용되는 확률 및 서비스의 남은 평균 수명을 이용하여 계산되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패킷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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