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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 기관의 유동을 모의하기 위한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추진 기관으로 고압 가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스 탱크;유입구는 상기 가스 탱크에 연결되고, 배출구는 상기 추진 기관에 연결되는 제 1 밸브;유입구는 상기 가스 탱크에 연결되고, 배출구는 상기 추진 기관이 아닌 다른 부분으로 연통되는 제 2 밸브; 및상기 제 1 밸브 및 상기 제 2 밸브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포함하고,상기 제 1 밸브는, 가스가 체류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제 1 하우징;상기 제 1 하우징으로부터 상기 추진 기관으로 가스를 토출시키는 제 1 배출구; 및상기 제 1 배출구의 개폐를 조절하는 제 1 핀틀부를 포함하고,상기 제 2 밸브는, 가스가 체류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제 2 하우징;상기 제 2 하우징으로부터 외부로 가스를 토출시키는 제 2 배출구; 및상기 제 2 배출구의 개폐를 조절하는 제 2 핀틀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미리 결정된 상기 제 1 핀틀부의 위치에 따른 상기 제 1 배출구의 개도 면적의 크기 정보와, 상기 제 2 핀틀부의 위치에 따른 상기 제 2 배출구의 개도 면적의 크기 정보에 기초하여 배출구 총면적이 설정 면적이 되도록 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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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추진 기관에 제공할 설정 유량의 변화가 있을 때,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1)을 변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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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가스 탱크로부터 상기 추진 기관까지 연결되는 라인 내에서, 상기 추진 기관 내부의 압력이 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질식 조건인 상태에서 운용되도록, 상기 제 1 밸브 및 상기 제 2 밸브를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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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1)과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2)을 합한 배출구 총면적이 설정 면적(Atot)이 되도록,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1)에 따라서,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2)을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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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 의하여, 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의 변화를 제어 변수로 하여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과, 상기 설정 면적이 결정되고 제어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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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이 초기 압력에 비하여 감소되면,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은 유지한 상태에서,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 및 상기 설정 면적을 감소시킴으로써, 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이 상기 초기 압력과 동일해지도록 제어함으로써,상기 추진 기관에 제공하는 유량이 유지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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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 가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스 탱크와, 상기 가스 탱크로부터 각각 연결되는 제 1 밸브 및 제 2 밸브와,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와 연결되어 가스가 주입되는 추진 기관과, 상기 제 1 밸브 및 상기 제 2 밸브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의 제어 방법에 있어서,상기 추진 기관에 제공할 설정 유량에 기초하여,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에 기초하여,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는 상기 추진 기관이 아닌 다른 부분으로 연통되고,상기 제 1 밸브는, 가스가 체류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제 1 하우징;상기 제 1 하우징으로부터 상기 추진 기관으로 가스를 토출시키는 제 1 배출구; 및상기 제 1 배출구의 개폐를 조절하는 제 1 핀틀부를 포함하고,상기 제 2 밸브는, 가스가 체류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제 2 하우징;상기 제 2 하우징으로부터 외부로 가스를 토출시키는 제 2 배출구; 및상기 제 2 배출구의 개폐를 조절하는 제 2 핀틀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미리 결정된 상기 제 1 핀틀부의 위치에 따른 상기 제 1 배출구의 개도 면적의 크기 정보와, 상기 제 2 핀틀부의 위치에 따른 상기 제 2 배출구의 개도 면적의 크기 정보에 기초하여 배출구 총면적이 설정 면적이 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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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추진 기관에 제공할 설정 유량의 변화가 있을 때,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1)을 변화시키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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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1)과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2)을 합한 배출구 총면적(Atot)이 설정 면적이 되도록,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1)에 따라서,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At2)을 조절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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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방법은,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을 측정하는 단계; 및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의 변화를 제어 변수로 하여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과, 상기 설정 면적을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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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과, 상기 설정 면적을 결정하는 단계에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이 초기 압력에 비하여 감소되면, 상기 제 1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은 유지한 상태에서, 상기 제 2 밸브의 배출구의 개도 면적 및 상기 설정 면적을 감소시킴으로써, 상기 가스 탱크의 압력이 상기 초기 압력과 동일해지도록 제어함으로써,상기 추진 기관에 제공하는 상기 설정 유량이 유지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유로를 이용한 추진 기관의 유동 모의용 공기 조절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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