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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기관과 배기관이 연결되고 내부에는 왕복 운동하는 피스톤이 설치된 실린더;상기 실린더의 크랭크 케이스와 실린더 헤드의 사이에 형성되어 블로바이 가스가 이동되는 블로바이 유로;일측은 블로바이 유로에 연결되어 상기 블로바이 가스가 유입되며 타측은 흡기관에 연결되는 제1 배출 유로;상기 제1 배출 유로에 설치되어 상기 블로바이 가스에 포함된 수분을 분리하여, 수분 분리된 블로바이 가스가 상기 흡기관에 공급되도록 하는 수분 분리기;상기 수분 분리기에 연결되어, 상기 수분이 저장되는 워터 탱크;일측은 실린더 블록에 연결되고 타측은 상기 흡기관에 연결되는 제2 배출유로;상기 제2 배출 유로를 개폐하도록 설치되는 개폐밸브; 및차량의 부하 조건의 변경에 따라 상기 개폐 밸브를 개폐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수분 분리 수소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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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흡기관에는 흡기 매니 폴드가 형성되고,상기 제2 배출 유로의 타측은 상기 흡기 매니 폴드에 연결되는 수분 분리 수소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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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차량의 저부하 운전 조건에서 상기 개폐 밸브를 개방하여 상기 블로바이 가스가 상기 제2 배출 유로를 통해 상기 흡기 매니 폴드에 공급되도록 제어하는 수분 분리 수소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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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차량 고부하 운전조건에서, 상기 개폐밸브를 폐쇄하고, 상기 수분 분리기를 작동하여 상기 블로바이 가스에서 분리된 수분은 상기 워터탱크에 저장하고 상기 블로바이 가스는 상기 제1 배출 유로를 통해 상기 흡기관에 공급되도록 제어하는 수분 분리 수소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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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블로바이 유로는, 상기 배기관이 연결된 위치에서 상기 실린더 블록에서 상기 크랭크 케이스와 상기 실린더 헤드의 사이에 형성되는 수분 분리 수소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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