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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로드된 소스 데이터를 분석하여 상기 소스 데이터의 특징을 파악하는 단계;상기 파악된 특징을 기초로 상기 소스 데이터의 제작자의 조건 정보에 매칭 가능한 조건 정보들을 갖는 광고 제공자들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광고 제공자들의 일부 정보를 비공개 처리한 리스트를 상기 제작자의 계정으로 전달하는 단계; 및상기 광고 제공자들 중 하나가 선택되었음을 나타내는 선택 정보를 상기 계정으로부터 전달받는 경우, 상기 선택된 광고 제공자와 상기 제작자 각각의 계정으로 광고 협찬에 관한 계약 정보를 전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매칭 서버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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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소스 데이터의 특징을 파악하는 단계는,기계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소스 데이터에 등장하는 하나 이상의 객체를 인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매칭 서버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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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소스 데이터의 특징을 파악하는 단계는,기계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소스 데이터의 스토리, 상기 스토리의 전개와 관련된 장소, 및 물건을 인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매칭 서버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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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파악된 특징에 부합되는 광고 제공자들을 식별하는 단계;기계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식별된 광고 제공자들 각각의 조건 정보와 상기 제작자의 조건 정보 사이의 매칭률을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계산된 매칭률들을 기초로 상기 식별된 광고 제공자들 중에서 일부 광고 제공자들을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매칭 서버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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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소스 데이터는 콘텐츠 기획안, 시놉시스, 스토리보드, 및 개인 영상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매칭 서버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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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로드된 소스 데이터를 저장하는 메모리; 및상기 소스 데이터를 분석하여 상기 소스 데이터의 특징을 파악하고, 상기 파악된 특징을 기초로 상기 소스 데이터의 제작자의 조건 정보에 매칭 가능한 조건 정보들을 갖는 광고 제공자들을 결정하며, 상기 결정된 광고 제공자들의 일부 정보를 비공개 처리한 리스트를 상기 제작자의 계정으로 전달하고, 상기 광고 제공자들 중 하나가 선택되었음을 나타내는 선택 정보를 상기 계정으로부터 전달받는 경우, 상기 선택된 광고 제공자와 상기 제작자 각각의 계정으로 광고 협찬에 관한 계약 정보를 전달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하는,매칭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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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 기계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소스 데이터에 등장하는 하나 이상의 객체를 인식하는,매칭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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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 기계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소스 데이터의 스토리, 상기 스토리의 전개와 관련된 장소, 및 물건을 인식하는,매칭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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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파악된 특징에 부합되는 광고 제공자들을 식별하고, 기계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식별된 광고 제공자들 각각의 조건 정보와 상기 제작자의 조건 정보 사이의 매칭률을 계산하며, 상기 계산된 매칭률들을 기초로 상기 식별된 광고 제공자들 중에서 일부 광고 제공자들을 선택하는,매칭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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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소스 데이터는 콘텐츠 기획안, 시놉시스, 스토리보드, 및 개인 영상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매칭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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