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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충격 흡수부를 접거나 펼칠수 있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은,차량 후미에 부착될 수 있는 것으로 전면 베이스부(90)에 수평으로 부착되는 사각 형상의 전면 프레임부(100)와;사각 형상의 전면 프레임부 일측 상부 양측 끝단에 체결 구성되는 것으로 사각 기둥 형상의 수용부가 형성되는 전면 지지부(200)와;상기 전면 프레임부 하부에 구성되는 전면 프레임 휠부(400)와;전면 프레임부에서 충격 흡수부가 연결되는 방향에 구성되는 전면 가로 지지부(810)와;상기 전면 가로 지지부에 체결되는 다수의 전면 세로 지지부(820)와;상기 다수의 전면 세로 지지부의 하부에 체결되는 것으로 충격흡수부 하부에 위치하는 전면 베이스 휠부(700)와;상기 전면 베이스 휠부 상부에서 다수의 전면 세로 지지부에 체결되어 회전하는 전면 링크부(800)와;전면 링크부에 체결되는 회전하는 충격흡수부(900)와;전면 링크부에 체결되는 충격흡수부(900)와 다른 충격흡수부(900)를 회전하도록 체결하는 힌지부(1000)와;힌지부에 체결된 충격 흡수부(900-1)와 또 다른 충격흡수부(900-2)를 체결하는 링크 힌지부(1100)와;다수의 힌지부(1000)와 다수의 링크 힌지부(1100)에 의하여 교차로 연결된 다수의 충격 흡수부(900, 900-1, 900-2) 중에서 끝단 충격흡수부(900-n)와 체결되는 것으로 힌지 형태로 회전하는 끝단 링크부(1300)와;끝단 링크부에 체결되는 후단 베이스부(1400)와;후단 베이스부에 하부에 형성되는 후단 가로 지지부(1500)와;후단 가로 지지부에 체결되는 다수의 후단 세로 지지부(1600)와;상기 끝단 링크부와 후단 베이스부에 체결되는 사각 박스 형상의 후단 프레임부(1700)와;후단 프레임부 하부에 체결되는 후단 프레임 휠부(1800)와;후단 세로 지지부 하부에 체결되고 후단 프레임부 하부에 위치하는 후단 베이스 휠부(1900);및 후단 프레임부 상부 양단에서 전면으로 구성되는 것으로 상기 전면 지지부의 수용부에 삽입될 수 있는 사각 기둥 형상의 후단 체결부(2000)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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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면 링크부(800)는,다수 세로 지지대의 하부 홀들(832)과 충격 흡수부(900)의 양측에 형성된 돌출 홀(932)은 제1봉(861)에 의하여 회동하도록 체결되고, 다수 세로 지지대의 하부 홀(833)과 가운데 세로 지지대 외측에 각각 위치하는 제1링크(815)의 상단 홀과 제2링크(825)의 상단 홀(826)은 제2봉(862)에 의하여 체결되며, 제1링크의 하단 홀(818))과 제2링크의 하단 홀(828)과 제1링크와 제2링크 사이에 위치하는 피스톤 헤드 홀(890)은 제3봉(863)에 의하여 체결되고, 제1링크의 내부 롱홀(817)과 제2링크의 내부 롱홀(827)은 충격 흡수부의 양측면 중간 홀(942)을 통과하는 제4봉(864)에 의하여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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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링크 힌지부(1100)는,돌출 홀과 가운데 홀이 구성된 2개의 충격 흡수부(900)를 마주보면서 위치시켜 회동하도록 체결하는 것으로 보강 홀(1101)이 구성된 제1보강부(1110)와 측면 보강 홀(1121)과 측면 돌출 홀(1122)이 구성된 측면 보강부(1120)와, 일측 측면 보강부(1120)의 측면 돌출 홀(1122)과 일측 충격 흡수부(900)의 돌출 홀(932)에 돌출봉(1131)이 삽입 체결되는 제1T형 지지부(1130)와, 타측 측면 보강부(1120)의 측면 돌출 홀(1122)과 타측 충격 흡수부의 돌출 홀(932)을 돌출 봉(1141)이 삽입 체결하는 제2T형 지지부(1140)와,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의 제1홀(1132)과 제2T형 지지부(1140)의 제1홀(1142)과 제1-1 링크부(1150)의 상단 홀(1151)과 제1-2 링크부(1160)의 상단 홀(1161)을 체결하는 제1지지봉(1170)과 상기 제1-1 링크부(1150)의 하단 홀(1152)과 제1-2 링크부(1160)의 하단 홀(1162)과 제1실린더 피스톤 헤드 홀(1180)을 체결하는 제2지지봉(1190)과 충격 흡수부의 양측면 가운데 홀(942)을 통과하고 제1보강부(1110)의 가운데 홀(1101)을 통과하도록 체결되는 것으로 제1-1링크부(1150)의 내부 롱홀(1155)과 제1-2 링크부(1160)의 내부 롱 홀(1165)을 관통하도록 체결되는 제3지지봉(1210)과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의 제2홀(1136)과 제2T형 지지부(1140)의 제2홀(1146)과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와 제2T형 지지부(1140) 사이에 위치하는 제2-1 링크부(1150-1)의 상단 홀(1156)과 제2-2 링크부(1160-1)의 상단 홀(1166)을 체결하는 제2-1지지봉(1177)과 상기 제2-1 링크부(1150-1)의 하단 홀(1158)과 제2-2 링크부(1160-1)의 하단 홀(1168)과 제2실린더 피스톤(1194) 헤드 홀(1195)을 체결하는 제2-2지지봉(1196)과 타측 충격 흡수부의 양측면 가운데 홀(942)을 통과하고 제2-1보강부(1110-1)의 가운데 홀(1101-1)을 통과하도록 체결되는 것으로 제2-1링크부(1150-1)의 내부 롱홀(1155-1)과 제2-2 링크부(1160-1)의 내부 롱 홀(1165-1)을 관통하도록 체결되는 제2-3지지봉(1143)과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와 제2T형 지지부(1140)에 체결 구성되는 회전 바퀴부(1199)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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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은,전면 링크부와 끝단 링크부가 동일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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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은,상기 전면 지지부에 체결되는 격자 형태의 측면 지지부(300)와 후단 체결부의 각측에 체결되는 것으로 격자형상의 후단 측면 지지부(2100)를 더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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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충격 흡수부를 접거나 펼칠수 있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은,차량 후미에 부착될 수 있는 것으로 전면 베이스부(90)에 수평으로 부착되는 사각 형상의 전면 프레임부(100)와;사각 형상의 전면 프레임부 일측 상부 양측 끝단에 체결 구성되는 것으로 사각 기둥 형상의 수용부가 형성되는 전면 지지부(200)와;상기 전면 프레임부 하부에 구성되는 전면 프레임 휠부(400)와;전면 프레임부에서 충격 흡수부가 연결되는 방향에 구성되는 전면 가로 지지부(810)와;상기 전면 가로 지지부에 체결되는 다수의 전면 세로 지지부(820)와;상기 다수의 전면 세로 지지부의 하부에 체결되는 것으로 충격흡수부 하부에 위치하는 전면 베이스 휠부(700)와;상기 전면 베이스 휠부 상부에서 다수의 전면 세로 지지부에 체결되어 회전하는 것으로 다수 세로 지지대의 하부 홀들(832)과 충격 흡수부(900)의 양측에 형성된 돌출 홀(932)은 제1봉(861)에 의하여 회동하도록 체결되고, 다수 세로 지지대의 하부 홀(833)과 가운데 세로 지지대 외측에 각각 위치하는 제1링크(815)의 상단 홀과 제2링크(825)의 상단 홀(826)은 제2봉(862)에 의하여 체결되며, 제1링크의 하단 홀(818))과 제2링크의 하단 홀(828)과 제1링크와 제2링크 사이에 위치하는 피스톤 헤드 홀(890)은 제3봉(863)에 의하여 체결되고, 제1링크의 내부 롱홀(817)과 제2링크의 내부 롱홀(827)은 충격 흡수부의 양측면 중간 홀(942)을 통과하는 제4봉(864)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면 링크부(800)와;전면 링크부에 체결되는 회전하는 충격흡수부(900)와;전면 링크부에 체결되는 충격흡수부(900)와 다른 충격흡수부(900)를 회전하도록 체결하는 힌지부(1000)와;힌지부에 체결된 충격 흡수부(900-1)와 또 다른 충격흡수부(900-2)를 체결하는 것으로 돌출 홀과 가운데 홀이 구성된 2개의 충격 흡수부(900)를 마주보면서 위치시켜 회동하도록 체결하는 것으로 보강 홀(1101)이 구성된 제1보강부(1110)와 측면 보강 홀(1121)과 측면 돌출 홀(1122)이 구성된 측면 보강부(1120)와, 일측 측면 보강부(1120)의 측면 돌출 홀(1122)과 일측 충격 흡수부(900)의 돌출 홀(932)에 돌출봉(1131)이 삽입 체결되는 제1T형 지지부(1130)와, 타측 측면 보강부(1120)의 측면 돌출 홀(1122)과 타측 충격 흡수부의 돌출 홀(932)을 돌출 봉(1141)이 삽입 체결하는 제2T형 지지부(1140)와,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의 제1홀(1132)과 제2T형 지지부(1140)의 제1홀(1142)과 제1-1 링크부(1150)의 상단 홀(1151)과 제1-2 링크부(1160)의 상단 홀(1161)을 체결하는 제1지지봉(1170)과 상기 제1-1 링크부(1150)의 하단 홀(1152)과 제1-2 링크부(1160)의 하단 홀(1162)과 제1실린더 피스톤 헤드 홀(1180)을 체결하는 제2지지봉(1190)과 충격 흡수부의 양측면 가운데 홀(942)을 통과하고 제1보강부(1110)의 가운데 홀(1101)을 통과하도록 체결되는 것으로 제1-1링크부(1150)의 내부 롱홀(1155)과 제1-2 링크부(1160)의 내부 롱 홀(1165)을 관통하도록 체결되는 제3지지봉(1210)과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의 제2홀(1136)과 제2T형 지지부(1140)의 제2홀(1146)과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와 제2T형 지지부(1140) 사이에 위치하는 제2-1 링크부(1150-1)의 상단 홀(1156)과 제2-2 링크부(1160-1)의 상단 홀(1166)을 체결하는 제2-1지지봉(1177)과 상기 제2-1 링크부(1150-1)의 하단 홀(1158)과 제2-2 링크부(1160-1)의 하단 홀(1168)과 제2실린더 피스톤(1194) 헤드 홀(1195)을 체결하는 제2-2지지봉(1196)과 타측 충격 흡수부의 양측면 가운데 홀(942)을 통과하고 제2-1보강부(1110-1)의 가운데 홀(1101-1)을 통과하도록 체결되는 것으로 제2-1링크부(1150-1)의 내부 롱홀(1155-1)과 제2-2 링크부(1160-1)의 내부 롱 홀(1165-1)을 관통하도록 체결되는 제2-3지지봉(1143)과 상기 제1T형 지지부(1130)와 제2T형 지지부(1140)에 체결 구성되는 회전 바퀴부(1199)로 구성된 링크 힌지부(1100)와;다수의 힌지부(1000)와 다수의 링크 힌지부(1100)에 의하여 교차로 연결된 다수의 충격 흡수부(900, 900-1, 900-2) 중에서 끝단 충격흡수부(900-n)와 체결되는 것으로 힌지 형태로 회전하는 끝단 링크부(1300)와;끝단 링크부에 체결되는 후단 베이스부(1400)와;후단 베이스부에 하부에 형성되는 후단 가로 지지부(1500)와;후단 가로 지지부에 체결되는 다수의 후단 세로 지지부(1600)와;상기 끝단 링크부와 후단 베이스부에 체결되는 사각 박스 형상의 후단 프레임부(1700)와;후단 프레임부 하부에 체결되는 후단 프레임 휠부(1800)와;후단 세로 지지부 하부에 체결되고 후단 프레임부 하부에 위치하는 후단 베이스 휠부(1900);및 후단 프레임부 상부 양단에서 전면으로 구성되는 것으로 상기 전면 지지부의 수용부에 삽입될 수 있는 사각 기둥 형상의 후단 체결부(2000)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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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은,상기 전면 지지부에 체결되는 격자 형태의 측면 지지부(300)와 후단 체결부의 각측에 체결되는 것으로 격자형상의 후단 측면 지지부(2100)를 더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크 방식을 이용한 접이식 방호 울타리를 구비한 대형 차량의 충격 흡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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