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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 기술번호 : KST2020014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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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는 제1 활차모듈의 상부를 상기 제1 활차모듈에 인접한 제2 활차모듈의 상부에 연결하는 상부연결부재, 상기 제1 활차모듈의 하부를 상기 제2 활차모듈의 하부에 연결하는 하부연결부재, 및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의 사이에서 상기 상부연결부재를 상기 하부연결부재에 연결하는 제1 중간연결부재를 포함한다.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 각각은 상기 제1 활차모듈과 상기 제2 활차모듈 사이에 위치하고, 상기 중간연결부재는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 각각에 대해 사선 방향으로 연장된 형상을 갖는다.
Int. CL H02G 1/02 (2006.01.01)
CPC H02G 1/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90033020 (2019.03.22)
출원인 한국전력공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0-0112475 (2020.10.0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9.03.22)
심사청구항수 1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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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력공사 대한민국 전라남도 나주시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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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홍진하 강원도 원주시 무실로 ***, ***
2 김영일 강원도 춘천
3 이제형 대구광역시 수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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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정안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 ***층(논현동,썬라이더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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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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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9.03.22 수리 (Accepted) 1-1-2019-0298644-07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09 수리 (Accepted) 4-1-2019-5136129-26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10 수리 (Accepted) 4-1-2019-5136893-80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9.10.14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9.12.05 수리 (Accepted) 9-1-2019-0054339-84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3.27 수리 (Accepted) 4-1-2020-5072225-46
7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0.09.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0-0660478-2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제1 활차모듈의 상부를 상기 제1 활차모듈에 인접한 제2 활차모듈의 상부에 연결하는 상부연결부재;상기 제1 활차모듈의 하부를 상기 제2 활차모듈의 하부에 연결하는 하부연결부재; 및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의 사이에서 상기 상부연결부재를 상기 하부연결부재에 연결하는 제1 중간연결부재를 포함하고,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 각각은 상기 제1 활차모듈과 상기 제2 활차모듈 사이에 위치하고, 상기 중간연결부재는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 각각에 대해 사선 방향으로 연장된 형상을 갖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는 서로 평행한 방향으로 배치되고, 상기 중간연결부재는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의 각각에 교차하는 방향으로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3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의 사이에서 상기 상부연결부재를 상기 하부연결부재에 연결하는 제2 중간연결부재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제2 중간연결부재는 상기 제1 중간연결부재로부터 이격되고, 상기 제2 중간연결부재는 상기 상부연결부재와 상기 하부연결부재 각각에 대해 사선 방향으로 연장되고, 상기 제1 중간연결부재의 사선방향은 상기 제2 중간연결부재의 사선방향과 대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4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활차모듈의 상부에 결합되는 제1 상부브라켓; 상기 제2 활차모듈의 상부에 결합되는 제2 상부브라켓; 상기 제1 활차모듈의 하부에 결합되는 제1 하부브라켓; 및상기 제2 활차모듈의 하부에 결합되는 제2 하부브라켓을 더 포함하고, 상기 상부연결부재는 상기 제1 상부브라켓과 상기 제2 상부브라켓을 매개로 상기 제1 활차모듈과 상기 제2 활차모듈에 연결되고, 상기 하부연결부재는 상기 제1 하부브라켓과 상기 제2 하부브라켓을 매개로 상기 제1 활차모듈과 상기 제2 활차모듈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5 5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상부브라켓과 상기 제2 상부브라켓의 각각은, 제1 체결판; 및상기 제1 체결판과 마주하는 제2 체결판을 포함하고, 상기 제1 체결판과 상기 제2 체결판의 각각에는 볼트 체결용 홀이 정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6 6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체결판은, 플랫부; 및상기 플랫부에 연결되어 벤딩된 형상을 갖는 안착홈이 정의된 벤딩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1 및 제2 활차모듈들 중 어느 하나에 구비된 지지프레임이 상기 안착홈에 안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7 7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하부브라켓과 상기 제2 하부브라켓의 각각은, 제1 체결판; 및상기 제1 체결판과 마주하는 제2 체결판을 포함하고, 상기 제1 체결판과 상기 제2 체결판의 각각에는 볼트 체결용 홀이 정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8 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체결판은, 플랫부; 상기 플랫부에 연결되어 벤딩된 형상을 갖는 안착홈이 정의된 벤딩부; 및 상기 플랫부의 일 측으로부터 상기 플랫부와 평행하도록 상측 방향으로 돌출된 돌출부를 포함하고,상기 제1 및 제2 활차모듈들 중 어느 하나에 구비된 지지프레임이 상기 안착홈에 안착되고, 상기 돌출부는 상기 제1 중간연결부재에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9 9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연결부재는, 수평방향으로 연결된 다수의 상부프레임들; 상기 다수의 상부프레임들 중 서로 인접한 두 개의 상부프레임들 사이에서 상기 두 개의 상부프레임들에 결합되는 상부연결부; 및상기 상부연결부로부터 하측방향으로 돌출되어 상기 제1 중간연결부재에 결합되는 돌출부를 포함하고, 상기 상부연결부는 상기 두 개의 상부프레임들의 서로 인접한 단부들을 감싸도록 절곡된 형상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10 10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중간연결부재는, 프레임; 및상기 프레임의 일 단부에 결합되는 브라켓을 포함하고, 상기 브라켓이 상기 상부연결부재의 상기 돌출부에 결합되어 상기 제1 중간연결부재가 상기 상부연결부재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11 11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하부연결부재는, 수평방향으로 연결된 다수의 하부프레임들; 및상기 다수의 하부프레임들 중 서로 인접한 두 개의 하부프레임들 사이에 위치하여 상기 두 개의 상부프레임들에 결합되는 하부 연결부;를 포함하고, 상기 하부연결부는 상기 두 개의 하부프레임들의 서로 인접한 단부들을 감싸도록 절곡된 형상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선 작업용 활차간격 유지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