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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허브와;상기 휠허브 주위에 나선형으로 형성되는 다수의 블레이드;를 포함하여 구성되고,상기 블레이드의 리딩엣지 팁에는 라운드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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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라운드부가 상기 컴프레서휠의 회전축에 수직한 투영면에 투영된 컴프레서휠의 반경방향 길이인 라운드투영길이가 1회전하면서 상기 투영면을 쓸고 지나가는 면적인 라운드투영면적은, 상기 블레이드의 리딩 엣지가 상기 투영면에서 1회전하면서 쓸고 지나가는 면적인 인렛유효면적의 15~20%의 범위가 되도록 상기 라운드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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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라운드투영길이는 다음 수식 : 라운드투영길이: 컴프레서휠의 입구측 최대반경: 휠허브 반경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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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블레이드의 리딩엣지는 리딩엣지 팁으로부터 리딩엣지의 전체 길이의 30%의 범위 내에서, 소정의 기준길이 이내로 컷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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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기준길이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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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블레이드가 상대적으로 크기가 큰 메인블레이드와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은 서브블레이드가 서로 교번하여 상기 휠허브 주위에 배치된 경우,상기 라운드부는 상기 메인블레이드의 리딩엣지 팁에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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