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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차저 컴프레서휠

  • 기술번호 : KST2020014889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휠허브와; 상기 휠허브 주위에 나선형으로 형성되는 다수의 블레이드를 포함하여 구성되고, 상기 블레이드의 리딩엣지 팁에는 라운드부가 형성된 구성이다.
Int. CL F01D 5/14 (2006.01.01) F04D 29/30 (2006.01.01)
CPC F01D 5/141(2013.01) F01D 5/141(2013.01) F01D 5/141(2013.01) F01D 5/141(2013.01) F01D 5/141(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90047574 (2019.04.23)
출원인 현대자동차주식회사, 기아자동차주식회사,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0-0124375 (2020.11.0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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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현대자동차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2 기아자동차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3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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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조덕형 서울특별시 중구
2 정계현 경기도 군포시
3 이용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4 김영식 서울특별시 강동구
5 신달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6 권오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7 이덕주 대전광역시 유성구
8 서동호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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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신세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길 **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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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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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9.04.23 수리 (Accepted) 1-1-2019-0419926-27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25 수리 (Accepted) 4-1-2019-5148973-60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26 수리 (Accepted) 4-1-2019-5150191-76
4 [출원서 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9.09.05 수리 (Accepted) 1-1-2019-0914717-14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15 수리 (Accepted) 4-1-2020-5108396-12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2 수리 (Accepted) 4-1-2020-5131486-6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휠허브와;상기 휠허브 주위에 나선형으로 형성되는 다수의 블레이드;를 포함하여 구성되고,상기 블레이드의 리딩엣지 팁에는 라운드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2 2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라운드부가 상기 컴프레서휠의 회전축에 수직한 투영면에 투영된 컴프레서휠의 반경방향 길이인 라운드투영길이가 1회전하면서 상기 투영면을 쓸고 지나가는 면적인 라운드투영면적은, 상기 블레이드의 리딩 엣지가 상기 투영면에서 1회전하면서 쓸고 지나가는 면적인 인렛유효면적의 15~20%의 범위가 되도록 상기 라운드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3 3
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라운드투영길이는 다음 수식 : 라운드투영길이: 컴프레서휠의 입구측 최대반경: 휠허브 반경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4 4
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블레이드의 리딩엣지는 리딩엣지 팁으로부터 리딩엣지의 전체 길이의 30%의 범위 내에서, 소정의 기준길이 이내로 컷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5 5
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기준길이는 0
6 6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블레이드가 상대적으로 크기가 큰 메인블레이드와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은 서브블레이드가 서로 교번하여 상기 휠허브 주위에 배치된 경우,상기 라운드부는 상기 메인블레이드의 리딩엣지 팁에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차저 컴프레서휠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