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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방법 및 장치

  • 기술번호 : KST2020015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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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장치는, 모니터링을 위한 데이터 수집 대상 차종 중 대표 차종을 선정하고, 선정된 대표 차종의 데이터를 모니터링을 위해 필터링하여, 필터링된 대표 차종의 데이터에 기초하여 상기 대표 차종에 대한 하중 분포를 산출하고, 상기 산출한 대표 차종에 대한 하중 분포를 이용하여 상기 고속 축중기의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축중기 제어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G01G 23/01 (2006.01.01) G01G 19/03 (2006.01.01) G01G 19/62 (2006.01.01) G01G 23/37 (2006.01.01) G08G 1/017 (2006.01.01) G08G 1/02 (2006.01.01)
CPC G01G 23/01(2013.01) G01G 23/01(2013.01) G01G 23/01(2013.01) G01G 23/01(2013.01) G01G 23/01(2013.01) G01G 23/01(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90024967 (2019.03.04)
출원인 한국도로공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0-0106423 (2020.09.1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9.03.04)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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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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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권순민 경기도 화성
2 이승훈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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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올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 **층(공덕동, KPX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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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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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9.03.04 수리 (Accepted) 1-1-2019-0222324-98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0.01.2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20.03.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20-0040257-41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0.04.0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0-0249964-24
5 [지정기간연장]기간 연장신청서·기간 단축신청서·기간 경과 구제신청서·절차 계속신청서
2020.06.08 수리 (Accepted) 1-1-2020-0589169-82
6 [지정기간연장]기간 연장신청서·기간 단축신청서·기간 경과 구제신청서·절차 계속신청서
2020.07.07 수리 (Accepted) 1-1-2020-0702062-70
7 [지정기간연장]기간 연장신청서·기간 단축신청서·기간 경과 구제신청서·절차 계속신청서
2020.08.07 수리 (Accepted) 1-1-2020-0833933-61
8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20.08.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20-0122539-91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20.08.2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20-0895975-10
10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서·답변서·소명서
2020.08.25 수리 (Accepted) 1-1-2020-0895977-01
11 [출원서 등 보정]보정서(납부자번호)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Payer number)
2020.09.18 수리 (Accepted) 1-1-2020-086462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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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장치에 있어서,모니터링을 위한 데이터 수집 대상 차종 중 대표 차종을 선정하고, 선정된 대표 차종의 데이터를 모니터링을 위해 필터링하여, 필터링된 대표 차종의 데이터에 기초하여 상기 대표 차종에 대한 하중 분포를 산출하고, 상기 산출한 대표 차종에 대한 하중 분포를 이용하여 상기 고속 축중기의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축중기 제어장치;를 포함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축중기 제어장치는,상기 산출한 하중 분포에 따라 교통량 분석기법으로 시스템 정상 가동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선정된 대표 차종의 지표 중량 정규 분포 특성을 이용한 시스템의 영점 조정값의 변화 및 측정 정밀도 변화를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장치
3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고속 축중기 제어장치는,상기 시스템의 영점 조정값 및 측정 정밀도 중 적어도 하나의 변화량을 시간 이동에 따른 상관 분석하고, 그 결과 획득되는 상관 계수 및 하중 분포의 이동에 따라 시스템 점검 여부를 판단하는 알고리즘이 탑재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장치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고속 축중기 제어장치는,상기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고속 축중기 데이터를 소정 주기로 분석하여 표출하고 점검 필요 여부 혹은 정상을 표시하는 기능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장치
5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고속 축중기 제어장치는,소정 주기로 상기 선정한 대표 차종 및 지표 중량을 자동 변경 여부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장치
6 6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방법에 있어서,모니터링을 위한 데이터 수집 대상 차종 중 대표 차종을 선정하는 단계;선정된 대표 차종의 데이터를 모니터링을 위해 필터링하는 단계;필터링된 대표 차종의 데이터에 기초하여 상기 대표 차종에 대한 하중 분포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산출한 대표 차종에 대한 하중 분포를 이용하여 상기 고속 축중기의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방법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산출한 하중 분포에 따라 교통량 분석기법으로 시스템 정상 가동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와, 상기 선정된 대표 차종의 지표 중량 정규 분포 특성을 이용한 시스템의 영점 조정값의 변화 및 측정 정밀도 변화를 추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방법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시스템의 영점 조정값 및 측정 정밀도 중 적어도 하나의 변화량을 시간 이동에 따른 상관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상관 분석 결과로부터 상관 계수를 획득하는 단계와,상기 획득한 상관 계수와 하중 분포의 이동에 따라 시스템 점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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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고속 축중기 데이터를 소정 주기로 분석하여 표출하는 단계와,상기 고속 축중기의 점검 필요 여부 혹은 정상을 표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방법
10 10
제6항에 있어서,소정 주기로 상기 선정한 대표 차종 및 지표 중량을 자동 변경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축중기 성능 모니터링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