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다중 데이터 스트림을 입력받고, 후보 데이터를 선별하는 다수의 사이트;상기 사이트로부터 전달받은 후보 데이터 중에서 샘플을 선택하는 다수의 코디네이터; 및상기 코디네이터로부터 샘플을 수신하여 저장하기 위한 공유 메모리를 포함하고, 상기 코디네이터는 샘플 결과 및 현재 라운드를 상기 공유 메모리에 저장하고,각 사이트는 상기 공유 메모리로부터 현재 라운드를 읽어들이고, 입력된 데이터가 현재 라운드에서 후보 데이터가 될 확률을 계산하고, 이에 따라 후보 데이터를 선별하여 상기 다수의 코디네이터 중 임의의 코디네이터에게 전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너리 베르누이 샘플링의 분산 처리 시스템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다수의 사이트와 상기 다수의 코디네이터가 내부 네트워크로만 통신하는 통합된 분산 프레임워크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너리 베르누이 샘플링의 분산 처리 시스템
|
3 |
3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코디네이터는 현재 라운드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된 라운드 정보를 상기 공유 메모리에 저장하고, 상기 사이트는 상기 공유 메모리로부터 변경된 라운드 정보를 실시간으로 읽어들이고, 상기 사이트와 상기 코디네이터는 상기 공유 메모리를 통해 샘플 결과와 라운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너리 베르누이 샘플링의 분산 처리 시스템
|
4 |
4
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워크는 아파치 스톰 기반 프레임워크이고, 상기 아파치 스톰 기반 프레임워크에서 상기 다수의 사이트와 다수의 코디네이터가 볼트로 구현되고, 상기 아파치 스톰 기반 프레임워크에서 스파우트는 데이터 소스로부터 데이터을 읽어들여서 다중 데이터 스트림을 구현하여 볼트에게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너리 베르누이 샘플링의 분산 처리 시스템
|
5 |
5
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아파치 스톰 기반 프레임워크에서 상기 다수의 사이트는 다수의 사이트 볼트로 구현되고, 상기 다수의 코디네이터는 다수의 코디네이터 볼트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너리 베르누이 샘플링의 분산 처리 시스템
|
6 |
6
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아파치 스톰 기반 프레임워크에서, 상기 공유 메모리는 레디스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너리 베르누이 샘플링의 분산 처리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