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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와 산화제가 동일 방향으로 층류를 이루며 흐르는 마이크로 채널을 포함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에 있어서,연료전지의 길이방향으로 일측에는 연료와 산화제가 각각 도입되는 연료 도입부 및 산화제 도입부를 포함하고, 타측에는 연료와 산화제가 각각 배출되는 연료 배출부 및 산화제 배출부를 포함하고, 상기 도입부와 배출부 사이에 배치되며, 각 도입부 및 배출부와 연결되고, 연료와 산화제가 층류를 이루며 흐르는 마이크로 채널을 포함하고, 상기 마이크로 채널은 연료와 산화제가 접하는 계면을 중심으로 브릿지를 포함하되,브릿지의 길이방향에 대한 수직 단면은 직사각형 구조이고, 채널의 길이방향에 대한 수직 단면은 상부 폭이 하부 폭보다 좁은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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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와 산화제가 동일 방향으로 층류를 이루며 흐르는 마이크로 채널을 포함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에 있어서,연료전지의 길이방향으로 일측에는 연료와 산화제가 각각 도입되는 연료 도입부 및 산화제 도입부를 포함하고, 타측에는 연료와 산화제가 각각 배출되는 연료 배출부 및 산화제 배출부를 포함하고, 상기 도입부와 배출부 사이에 배치되며, 각 도입부 및 배출부와 연결되고, 연료와 산화제가 층류를 이루며 흐르는 마이크로 채널을 포함하고, 상기 마이크로 채널은 연료와 산화제가 접하는 계면을 중심으로 브릿지를 포함하되, 브릿지의 길이방향에 대한 수직 단면은 상부 폭이 하부 폭보다 넓은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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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와 산화제가 동일 방향으로 층류를 이루며 흐르는 마이크로 채널을 포함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에 있어서,연료전지의 길이방향으로 일측에는 연료와 산화제가 각각 도입되는 연료 도입부 및 산화제 도입부를 포함하고, 타측에는 연료와 산화제가 각각 배출되는 연료 배출부 및 산화제 배출부를 포함하고, 상기 도입부와 배출부 사이에 배치되며, 각 도입부 및 배출부와 연결되고, 연료와 산화제가 층류를 이루며 흐르는 마이크로 채널을 포함하고, 상기 마이크로 채널은 연료와 산화제가 접하는 계면을 중심으로 브릿지를 포함하되,브릿지의 길이방향에 대한 수직 단면은 상부 폭이 하부 폭보다 좁은 구조이고, 채널의 길이방향에 대한 수직 단면도 상부 폭이 하부 폭보다 좁은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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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의 폭은 50 내지 150 μ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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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의 높이는 40 내지 60 μ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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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브릿지의 폭은 75 내지 125 μ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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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브릿지의 높이는 15 내지 25 μ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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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브릿지의 높이에 대한 폭의 비는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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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따른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의 주입부로 연료와 산화제가 층류를 형성하도록 각각 도입하고, 배출부를 통하여 연료와 산화제가 층류를 유지하면서 각각 배출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유체 연료전지의 성능 향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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