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복수의 이미지 컷들이 2차원으로 배열되는 제1 컨텐츠를 로딩하는 단계;상기 제1 컨텐츠로부터 상기 복수의 이미지 컷들이 각각 위치하는 복수의 컷 영역들을 추출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이미지 컷들의 배열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배열 순서에 따라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을 재배치함으로써, 제2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컨텐츠는 상기 배열 순서에 따라 일렬로 배열되는 상기 복수의 이미지 컷들을 포함하는 만화 컨텐츠 재배치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컷 영역을 선택하기 위한 제1 모드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1 컨텐츠에서 상기 복수의 이미지 컷들이 위치하지 않는 여백 영역을 선택하는 제1 선택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을 추출하기 위한 추출 명령을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추출 명령에 응답하여, 상기 제1 선택 입력에 기초하여 상기 여백 영역을 추출하고, 상기 제1 컨텐츠에서 상기 여백 영역을 제외한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을 추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컨텐츠는 텍스트를 포함하는 말풍선, 텍스트로 표현된 효과음, 및 말풍선 없는 텍스트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컨텐츠는 서로 이격하는 복수의 말풍선을 포함하고,상기 방법은,말풍선 영역을 선택하기 위한 제2 모드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1 컨텐츠에서 상기 복수의 말풍선이 위치하는 복수의 말풍선 영역들을 각각 선택하는 복수의 제2 선택 입력들을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말풍선 영역들을 추출하기 위한 추출 명령을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추출 명령에 응답하여, 상기 제2 선택 입력들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말풍선 영역들을 추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6 |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말풍선 영역들은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과 연관되고,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이 재배치될 때, 상기 말풍선 영역들은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과 함께 재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7 |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컨텐츠는 복수의 텍스트로 표현된 효과음들을 포함하고,상기 방법은,효과음 영역을 선택하기 위한 제3 모드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1 컨텐츠에서 상기 복수의 텍스트로 표현된 효과음들이 위치하는 복수의 효과음 영역들을 각각 선택하는 복수의 제3 선택 입력들을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효과음 영역들을 추출하기 위한 추출 명령을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추출 명령에 응답하여, 상기 제3 선택 입력들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효과음 영역들을 추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효과음 영역들은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과 연관되고,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이 재배치될 때, 상기 효과음 영역들은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과 함께 재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9 |
9
제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효과음 영역들 중 적어도 하나는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 중에서 2개의 컷 영역들에 걸쳐서 위치하고,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이 재배치될 때, 상기 2개의 컷 영역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음 영역과 함께 일체로 재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 재배치 방법
|
10 |
10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컨텐츠는 서로 이격하는 복수의 말풍선 없는 텍스트들을 포함하고,상기 방법은,텍스트 영역을 선택하기 위한 제4 모드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1 컨텐츠에서 상기 복수의 말풍선 없는 텍스트들이 위치하는 복수의 텍스트 영역들을 각각 선택하는 복수의 제4 선택 입력들을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텍스트 영역들을 추출하기 위한 추출 명령을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추출 명령에 응답하여, 상기 제4 선택 입력들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텍스트 영역들을 추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텍스트 영역들은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과 연관되고,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이 재배치될 때, 상기 텍스트 영역들은 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과 함께 재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12 |
1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배열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에서, 상기 배열 순서는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선택되는 좌철 모드 또는 우철 모드에 따라 자동으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의 재배치 방법
|
13 |
13
제1항에 있어서,상기 배열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에서, 상기 배열 순서는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수동으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 재배치 방법
|
14 |
14
제13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이 재배치될 때, 상기 복수의 이미지 컷들 중에서 배열 순서가 동일하게 지정된 적어도 2개의 이미지 컷들은 서로 일체로 재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 재배치 방법
|
15 |
15
제1항에 있어서,사용자로부터 재배치 모드에 관한 재배치 모드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복수의 컷 영역들은 상기 재배치 모드 입력에 따라 재배치되며,상기 재배치 모드는 상기 복수의 이미지 컷들의 크기를 변경하지 않는 단순 배치 모드, 및 상기 복수의 이미지 컷들의 폭을 상기 제2 컨텐츠의 문서 폭과 동일하게 변경하는 너비 맞춤 모드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만화 컨텐츠 재배치 방법
|
16 |
16
하드웨어와 결합되어 제1항 내지 제15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해 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