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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 설치되며, 내부에 수용공간이 형성된 케이스부;상기 케이스부 내에 설치되며, 상기 차량의 주행에 따라 대기를 흡인하여 상기 대기 중에 부유하는 미세먼지를 제거하여 정화된 공기를 배출하는 공기정화부; 및 상기 케이스부 또는 상기 차량에 설치되어 미세먼지 농도, 온도, 습도 중 하나 이상을 측정하는 센서부;를 포함하고,상기 공기정화부가 배출하는 정화된 공기의 일부를 상기 차량의 동력발생시 사용하도록 상기 동력원부에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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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정화부에서 상기 정화된 공기를 배출하는 제1라인부재가 차량외부, 차량내부 및 동력원부로 정화된 공기를 각각 공급할 수 있는 제2라인부재, 제3라인부재 및 제4라인부재로 분기되는 배출라인부재 및 상기 제3라인부재 및 제4라인부재에 각각 설치되어 상기 정화된 공기의 공급을 조절하는 공급조절부재를 포함하는 배출라인유닛이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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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정화부는 공기흡입유닛, 드라이어유닛, 다중 필터유닛 및 물이용 정화유닛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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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흡입유닛은 상기 케이스부의 전방에 돌출되거나 상기 케이스부의 전단부를 이루도록 설치되어 공기가 유입되는 공기유입부재; 상기 공기유입부재로 유입된 공기를 후방으로 전달하고, 흡입력제공부재의 흡입력을 상기 공기유입부재로 전달하는 공기운반덕트부재; 및 상기 공기유입부재로 공기가 유입되도록 흡입력을 상기 공기운반덕트부재를 통해 상기 공기유입부재로 전달하는 흡입력제공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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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드라이어유닛은 상기 공기유입부재내에 설치되어 상기 공기유입부재로 유입되는 공기를 건조시키는 에어드라이어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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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다중 필터유닛은 상기 공기운반덕트부재의 전방측 내부에 설치되어 드라이어유닛에 의해 건조된 공기로부터 미세먼지를 포함한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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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운반덕트부재는 상기 공기유입부재와 연결된 전단부 직경보다 상기 다중 필터유닛의 후방 측에 형성된 후단부 직경이 1/5이하로 축소되어 상기 흡입력제공부재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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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다중 필터유닛은 정전기 유도식 집진 필터, 프리필터, 카본 필터, 헤파필터 중 두개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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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물이용 정화유닛은 상기 공기운반덕트부재를 통해 상기 흡입력제공부재로 전달되어 상기 흡입력제공부재로부터 배출된 1차 정화 공기를 물과 접촉시켜 상기 1차 정화 공기 중에 포함된 초미세먼지 또는 냄새를 제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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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물이용 정화유닛은 상기 흡입력제공부재와 연결되는 연결부재, 상기 연결부재를 통해 전달되는 공기를 수용하는 공간이 형성된 수용부재 및 상기 수용부재 내부에 형성되어 공급된 물과 공기를 접촉시킨 후 정화된 공기 및 오염된 물을 상기 수용부재 외부로 배출시키는 정화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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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정화부는 상기 물이용 정화유닛으로부터 정화된 공기를 흡인하거나 배출시키는 정화공기배출력제공유닛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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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4라인부재는 상기 동력원부에 포함된 일체형재생연료전지의 연료전지 모드로 상기 정화된 공기를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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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동력원부는 태양전지, 리튬이차전지 및 일체형재생연료전지(URFC)를 포함하는 신재생 및 전지 기반의 에너지 장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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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일체형재생연료전지의 연료전지 모드에서 발생된 물이 상기 공기정화부로 공급되고, 상기 공기정화부에서 사용된 후 배출된 물이 상기 일체형재생연료전지에 공급되어 수전해모드를 통해 H2 및 O2로 분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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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공기정화부에서 사용된 후 배출된 물을 저장하는 오수저장부재, 상기 일체형재생연료전지에서 생성된 물이 저장되는 증류수저장부재 및 상기 오수저장부재에서 상기 일체형재생연료전지로 공급되는 물을 정화하는 정수부재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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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센서부는 상기 대기에서 상기 공기정화부로 유입되는 공기 및 상기 공기정화부에서 상기 대기로 배출되는 공기 각각의 미세먼지를 측정할 수 있는 위치에 설치되는 2개 이상의 미세먼지측정센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동력원을 이용한 공기정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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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 1 항 내지 제 16 항 중 어느 한 항의 공기정화시스템이 장착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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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은 버스 또는 특장차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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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이 버스인 경우, 상기 공기정화시스템에서 공기정화부가 내부에 설치된 케이스부가 상기 차량의 상부 또는 전면 중앙부 측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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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제 17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정화시스템 태양전지, 리튬이차전지 및 일체형재생연료전지(URFC)를 포함하는 신재생 및 전지 기반의 에너지 장치로만 구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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