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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전투체계의 전술화면상에서 트랙볼을 이용한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으로서,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전술화면에서, 제1지점과 제2지점에 대한 서로 다른 입력을 인식하는 단계;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상기 제1지점과 상기 제2지점에 근거하여 생성된 영역 내의 존재하는 객체를 다중 선택하는 단계;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상기 생성된 영역 내에서 제3지점과 제4지점에 대한 서로 다른 입력을 인식하는 단계; 및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상기 다중 선택된 객체 중 상기 제3지점과 상기 제4지점에 근거하여 생성된 영역 내의 객체를 선택 해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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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지점은 다중 선택될 객체범위의 시작지점이고, 상기 제2지점은 다중 선택될 객체범위의 종료지점이며, 상기 제1지점과 상기 제2지점에 근거하여 생성된 영역에는 가상의 제1선택영역이 표시되고, 상기 다중 선택하는 단계는, 상기 표시된 제1선택영역 내에 포함된 객체를 다중 선택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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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3지점은 선택 해제될 객체범위의 시작지점이고, 상기 제4지점은 선택 해제될 객체범위의 종료지점이며, 상기 제3지점과 상기 제4지점에 근거하여 생성된 영역에는 가상의 제2선택영역이 표시되고, 상기 객체를 선택 해제하는 단계는, 상기 제1선택영역에 내에 포함된 객체가 다중 선택된 상태에서, 상기 표시된 제2선택영역 내에 포함된 하나 이상의 객체를 선택 해제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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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전투체계의 전술화면상에서 트랙볼을 이용한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으로서,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전술화면에서, 제1지점과 제2지점에 대한 서로 다른 입력을 인식하는 단계;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상기 제1지점과 상기 제2지점에 근거하여 생성된 영역 내의 존재하는 객체를 다중 선택하는 단계;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상기 다중 선택된 객체를 기 정의된 속성에 따라 서브 그룹으로 분류하고, 분류된 서브 그룹의 선택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함정전투체계의 장치에 의해, 기 설정된 입력이 수신된 것에 응답하여 상기 결정된 선택 순서에 따라 서브 그룹을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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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기 정의 된 속성은, 생성주체정보, 식별정보, 환경정보, 전시정보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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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서브 그룹을 선택하는 단계는, 상기 기 설정된 입력에 대응되는 키값이 수신될 때마다 상기 분류된 서브 그룹을 상기 결정된 선택 순서에 따라 선택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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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키값에 근거하여 수행되는 상기 분류된 서브 그룹에 선택 순서는 로테이션으로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체의 다중 선택 및 선택 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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