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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의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인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상기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면, 지상 판단 신호(Weight On Wheel, WOW)를 ON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항공기의 전륜 또는 후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고, ON 상태가 기준 시간 이상인지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전륜 또는 후륜 랜딩기어의 ON 상태가 상기 기준 시간 이상이면, 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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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의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인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상기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면, 지상 판단 신호(Weight On Wheel, WOW)를 ON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항공기의 상대고도(Above Ground Level, AGL)가 기준고도 이하인지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고, 상기 상대고도가 상기 기준고도 이하이면, 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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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상대고도는 활주로의 고도와 상기 항공기의 GPS(Global Positioning Sensor) 측정 고도의 차이 또는 상기 활주로의 기압고도와 상기 항공기의 대기센서에 의해 측정된 기압고도의 차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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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항공기의 저크(Jerk) 값이 기준값 이상인지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고, 상기 상대고도가 상기 기준고도 이하이며, 상기 저크 값이 기준값 이상이면 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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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의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인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상기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면, 지상 판단 신호(Weight On Wheel, WOW)를 ON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지상 판단 신호의 ON 여부에 따라 적분제어기의 초기화 및 활성화 상태를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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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지상 판단 신호가 ON이면 상기 적분제어기의 입력 값을 초기화하고 상기 적분제어기를 비활성화 제어하며, 상기 지상 판단 신호가 OFF이면 상기 적분제어기의 상기 초기화를 해제하고 상기 적분제어기를 활성화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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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의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인지 판단하여, 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상기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면, 지상 판단 신호(Weight On Wheel, WOW)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상기 항공기의 전륜 또는 후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고, ON 상태가 기준 시간 이상인지 판단하여, 상기 전륜 또는 후륜 랜딩기어의 ON 상태가 상기 기준 시간 이상이면, 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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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의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인지 판단하여, 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상기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면, 지상 판단 신호(Weight On Wheel, WOW)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상기 항공기의 상대고도(Above Ground Level, AGL)가 기준고도 이하인지 판단하여, 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고 상기 상대고도가 상기 기준고도 이하이면, 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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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항공기의 저크(Jerk) 값이 기준값 이상인지 판단하여,상기 좌륜 랜딩기어 또는 우륜 랜딩기어가 ON 상태이고, 상기 상대고도가 상기 기준고도 이하이며, 상기 저크 값이 기준값 이상이면 상기 지상 판단 신호를 ON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이종 센서 데이터 기반 항공기 지상 판단 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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