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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G(Compressed Natural Gas)와 디젤을 혼소 연료를 이용하여 디젤 차량에 구동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구동에 따른 배기 가스를 출력하는 엔진;상기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조절하는 공기 조절 밸브;상기 배기 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메탄(CH4)을 산화하여 배출하는 TWC(Three Way Catalyst);상기 TWC로부터 배출되는 배기 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메탄(CH4)을 산화하여 배출하는 MOC(Methane Oxidation Catalyst);상기 공기 조절 밸브를 통해 상기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양 및 상기 엔진의 작동 시간을 조절하여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제어하는 제어부; 및상기 MOC에서 배출되는 배기 가스의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를 포함하고상기 TWC는 상기 MOC에 공급되는 온도를 높이기 위해 상기 MOC의 전단에 위치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센서에 의해 측정된 온도를 기초로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제어하되,상기 센서에 의해 측정된 온도가 미리 설정된 온도보다 낮은 경우,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실행하지 않고, 상기 엔진의 전원이 온(On)/오프(OFF) 여부 및 상기 엔진의 냉각수 온도를 기초로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실행할지 결정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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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TWC는,상기 엔진의 배기 가스 배출부로부터 일정 거리 내에 위치하고,상기 일정 거리는 10cm 내지 100cm를 포함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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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MOC를 통해 배출된 배기 가스는 디젤 산화 촉매기(DOC, Diesel Oxidation Catalyst), 디젤 미립자 필터(DPF, Diesel Particulate Filter), 선택적 촉매 감소 모듈(SCR, Selective Catalyst Reduction) 및 암모니아 산화촉매(AOC, Ammonia Oxidation Catalyst)를 순차적으로 통과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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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엔진의 전원이 오프(OFF)되어 있는 경우, 예열 후 일정 시간이 경과한 후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실행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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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일정 시간은,40초 내지 60초를 포함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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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엔진의 전원이 온(ON)되어 있는 경우, 상기 엔진의 냉각수 온도가 일정 온도보다 높은 경우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실행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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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일정 온도는,35도 내지 40도를 포함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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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엔진에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제어하여 상기 MOC에서 배출되는 배기 가스의 온도를 상승시키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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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엔진에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디젤의 양과 공기의 양을 1:1비율로 시작해서 점진적으로 공기의 양을 증가시키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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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실행한 후에는, 상기 엔진의 회전 수를 기초로 상기 엔진에 흡입되는 공기의 양을 제어하는 CNG-디젤 혼소 연료를 이용한 엔진의 배기 가스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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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G(Compressed Natural Gas)와 디젤을 혼소 연료를 이용하여 디젤 차량에 구동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구동에 따른 배기 가스를 출력하는 엔진;상기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조절하는 공기 조절 밸브;상기 배기 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메탄(CH4)을 산화하여 배출하는 TWC(Three Way Catalyst);상기 TWC로부터 배출되는 배기 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메탄(CH4)을 산화하여 배출하는 MOC(Methane Oxidation Catalyst); 상기 공기 조절 밸브를 통해 상기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양 및 상기 엔진의 작동 시간을 조절하여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제어하는 제어부; 및상기 MOC에서 배출되는 배기 가스의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를 포함하고상기 TWC는 상기 MOC에 공급되는 온도를 높이기 위해 상기 MOC의 전단에 위치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센서에 의해 측정된 온도를 기초로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제어하되,상기 센서에 의해 측정된 온도가 미리 설정된 온도보다 낮은 경우,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실행하지 않고, 상기 엔진의 전원이 온(On)/오프(OFF) 여부 및 상기 엔진의 냉각수 온도를 기초로 상기 CNG-디젤 융합 연소 모드를 실행할지 결정하는 디젤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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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TWC는,상기 엔진의 배기 가스 배출부로부터 일정 거리 내에 위치하고,상기 일정 거리는 10cm 내지 100cm를 포함하는 디젤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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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MOC를 통해 배출된 배기 가스는 디젤 산화 촉매기(DOC, Diesel Oxidation Catalyst ), 디젤 미립자 필터(DPF, Diesel Particulate Filter), 선택적 촉매 감소 모듈(SCR, Selective Catalyst Reduction) 및 암모니아 산화촉매(AOC, Ammonia Oxidation Catalyst)를 순차적으로 통과하는 디젤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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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엔진에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제어하여 상기 MOC에서 배출되는 배기 가스의 온도를 상승시키는 디젤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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