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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을 출사하는 광원과;상기 광원에서 출사된 광을 복수의 분배채널로 분배하여 출력하는 광분배기와;일단이 상기 분배채널과 접속되며 차량의 차륜이 각각 통과되는 영역에 측정부분이 차량의 주행방향을 가로지르는 방향으로 연장되게 설치된 복수 개의 광섬유센서 케이블과;상기 광섬유센서 케이블에서 수신된 광을 검출하는 광검출부와;상기 광원의 구동을 제어하고, 상기 광검출부에서 차량의 통과에 대응되어 발생되는 신호로부터 차량의 하중을 산출하는 계측처리부;를 구비하고,도로에 차량의 주행방향을 가로지르는 방향을 따라 상기 측정부분을 매입하기 위해 형성된 매립홈 내에 설치되며 상면으로부터 하방으로 인입된 제1반원형 홈이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바닥플레이트와, 상기 바닥플레이트와 대향되는 저면에 상방으로 인입된 제2반원형 홈이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상부 플레이트와, 상기 하부 플레이트의 상기 제1반원형 홈과 상기 상부 플레이트의 상기 제2반원형 홈 사이에 삽입되어 상기 바닥플레이트의 길이방향을 따라 연장된 원형봉을 구비하는 통과 가이드체에 상기 측정부분이 설치되어 있고, 상기 광섬유 센서 케이블의 상기 측정부분은 상기 원형봉의 외주면에 길이방향을 따라 다수회 나선상으로 권회되게 설치되어 있고,상기 매립홈 내에 배치된 상기 통과 가이드체의 길이방향을 따르는 제1종단의 상단과 인접된 도로와의 높이차에 해당하는 제1이격거리와, 상기 통과가이드체의 상기 제1종단 반대편의 제2종단 상단과 인접된 도로와의 높이차에 해당하는 제2이격거리에 대해 상기 제1이격거리와 상기 제2이격거리의 차이가 설정된 허용범위 이내이면 상기 원형봉에 권회되게 감기는 상기 광섬유 센서 케이블의 측정부분은 상기 원형봉의 중앙을 기준으로 상기 제1 및 제2종단으로 진행할수록 권회 간격이 점진적으로 좁아지게 권회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하중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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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을 출사하는 광원과;상기 광원에서 출사된 광을 복수의 분배채널로 분배하여 출력하는 광분배기와;일단이 상기 분배채널과 접속되며 차량의 차륜이 각각 통과되는 영역에 측정부분이 차량의 주행방향을 가로지르는 방향으로 연장되게 설치된 복수 개의 광섬유센서 케이블과;상기 광섬유센서 케이블에서 수신된 광을 검출하는 광검출부와;상기 광원의 구동을 제어하고, 상기 광검출부에서 차량의 통과에 대응되어 발생되는 신호로부터 차량의 하중을 산출하는 계측처리부;를 구비하고,도로에 차량의 주행방향을 가로지르는 방향을 따라 상기 측정부분을 매입하기 위해 형성된 매립홈 내에 설치되며 상면으로부터 하방으로 인입된 제1반원형 홈이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바닥플레이트와, 상기 바닥플레이트와 대향되는 저면에 상방으로 인입된 제2반원형 홈이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상부 플레이트와, 상기 하부 플레이트의 상기 제1반원형 홈과 상기 상부 플레이트의 상기 제2반원형 홈 사이에 삽입되어 상기 바닥플레이트의 길이방향을 따라 연장된 원형봉을 구비하는 통과 가이드체에 상기 측정부분이 설치되어 있고, 상기 광섬유 센서 케이블의 상기 측정부분은 상기 원형봉의 외주면에 길이방향을 따라 다수회 나선상으로 권회되게 설치되어 있고,상기 매립홈 내에 배치된 상기 통과 가이드체의 길이방향을 따르는 제1종단의 상단이 인접된 도로 보다 낮게 제1이격거리로 배치되고, 상기 통과가이드체의 상기 제1종단 반대편의 제2종단 상단이 인접된 도로 보다 낮게 제2이격거리로 배치되되, 상기 제1이격거리와 상기 제2이격거리의 차이가 설정된 허용범위를 벗어나고, 상기 제1이격거리가 상기 제2이격거리보다 크면, 상기 원형봉에 권회되게 감기는 상기 광섬유 센서 케이블의 측정부분은 상기 제1종단으로부터 상기 제2종단으로 진행할 수록 권회 간격이 점진적으로 증가되게 권회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하중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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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을 출사하는 광원과;상기 광원에서 출사된 광을 복수의 분배채널로 분배하여 출력하는 광분배기와;일단이 상기 분배채널과 접속되며 차량의 차륜이 각각 통과되는 영역에 측정부분이 차량의 주행방향을 가로지르는 방향으로 연장되게 설치된 복수 개의 광섬유센서 케이블과;상기 광섬유센서 케이블에서 수신된 광을 검출하는 광검출부와;상기 광원의 구동을 제어하고, 상기 광검출부에서 차량의 통과에 대응되어 발생되는 신호로부터 차량의 하중을 산출하는 계측처리부;를 구비하고,도로에 차량의 주행방향을 가로지르는 방향을 따라 상기 측정부분을 매입하기 위해 형성된 매립홈 내에 설치되며 상면으로부터 하방으로 인입된 제1반원형 홈이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바닥플레이트와, 상기 바닥플레이트와 대향되는 저면에 상방으로 인입된 제2반원형 홈이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상부 플레이트와, 상기 하부 플레이트의 상기 제1반원형 홈과 상기 상부 플레이트의 상기 제2반원형 홈 사이에 삽입되어 상기 바닥플레이트의 길이방향을 따라 연장된 원형봉을 구비하는 통과 가이드체에 상기 측정부분이 설치되어 있고, 상기 광섬유 센서 케이블의 상기 측정부분은 상기 원형봉의 외주면에 길이방향을 따라 다수회 나선상으로 권회되게 설치되어 있고, 상기 매립홈 내에 배치된 상기 통과 가이드체의 길이방향을 따르는 제1종단의 상단이 인접된 도로 보다 낮게 제1이격거리로 배치되고, 상기 통과가이드체의 상기 제1종단 반대편의 제2종단 상단이 인접된 도로보다 낮게 제2이격거리로 배치되되, 상기 제1이격거리와 상기 제2이격거리의 차이가 설정된 허용범위를 벗어나고, 상기 제1이격거리가 상기 제2이격거리보다 작으면, 상기 원형봉에 권회되게 감기는 상기 광섬유 센서 케이블의 측정부분은 상기 제2종단으로부터 상기 제1종단으로 진행할 수록 권회 간격이 점진적으로 증가되게 권회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하중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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