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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하우징의 전면부를 커버하는 프론트 커버와 상기 메인 하우징의 후면부를 커버하는 리어 커버로 구성된 아우터 케이싱; 상기 아우터 케이싱 안에서 상기 리어 커버의 전면에 회전 가능하게 배치되는 터빈; 상기 터빈과 함께 회전하도록 상기 메인 하우징의 내측에 배치되고, 내주면 일측에 제1 매그닛이 설정된 위치에 장착된 회전 모듈; 상기 회전 모듈의 회전중심축을 따라서 배치되고, 외주면 일측에 제2 매그닛이 장착되며, 선단부가 상기 프론트 커버를 관통하여 회전 가능하게 배치되는 가공축; 및 상기 회전 모듈이 배치된 제1 공간과 상기 가공축이 배치되는 제2 공간을 분리하도록 상기 회전 모듈과 상기 가공축 사이에 배치되고, 선단부는 상기 프론트 커버에 결합되어 고정되는 고정 모듈; 을 포함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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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회전 모듈과 함께 상기 터빈을 회전시킨 절삭유는 상기 메인 하우징과 상기 회전 모듈 사이의 공간을 통해서 외부로 배출되고, 상기 가공축은 상기 제1 매그닛과 상기 제2 매그닛 사이의 자력을 통해서 상기 회전 모듈의 회전력을 전달 받아 회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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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절삭유가 상기 터빈의 날개 측으로 분사되도록 상기 터빈의 외측에 고정되어 배치되는 유체 가이드; 를 더 포함하고, 상기 유체 가이드는 상기 터빈의 둘레를 따라서 배치되는 링형태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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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유체 가이드를 고정하도록 상기 메인 하우징에 고정된 지지 부재; 를 더 포함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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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리어 커버에 형성된 절삭유 입구로 공급된 절삭유는 상기 유체 가이드를 통해서 상기 터빈으로 분사되어 상기 터빈을 상기 회전 모듈과 함께 회전시키고, 상기 메인 하우징과 상기 회전 모듈 사이의 통로를 통해서 상기 프론트 커버에 형성된 절삭유 출구를 통해서 외부로 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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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가공축과 상기 프론트 커버의 내주면 사이에 개재되어 상기 가공축이 회전되도록 하는 제1 베어링; 및 상기 가공축의 후단부와 상기 고정 모듈 사이에 개재되어 상기 가공축이 회전되도록 하는 제2 베어링; 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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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정 모듈의 후단 중심부에는 고정 샤프트가 후방으로 연장되고, 상기 고정 샤프트와 상기 회전 모듈의 내주면 사이에 개재되어 상기 회전 모듈이 회전되도록 하는 제3 베어링; 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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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고정 샤프트의 후단과 상기 터빈의 내주면 사이에 개재되어 상기 고정 샤프트를 기준으로 상기 터빈이 회전되도록 하는 제4 베어링; 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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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터빈의 회전중심부에 형성되는 터빈 샤프트; 및 상기 터빈 샤프트와 상기 리어 커버 사이에 개재되는 제5 베어링; 을 더 포함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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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회전모듈은, 상기 제1 매그닛이 삽입되는 장착홈이 둘레방향으로 설정된 간격을 두고 형성된 매그닛 하우징; 및상기 매그닛 하우징의 후단에 체결되어 이를 상기 터빈에 결합시키는 결합 부재; 를 포함하는 유압 모터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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