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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에너지 충전 장치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21002914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기술은 게임의 에너지 충전 장치 및 방법을 개시한다. 본 기술의 구현 예에 따르면, 게임 규칙을 기반으로 감정값과 매칭되어 충전된 각 에너지 종류 별 에너지 요소를 정의하여 저장하고, 카메라를 통해 획득된 게이머의 얼굴 영상 정보로부터 도출된 감정값과 매칭되어 정의된 에너지 종류 별 에너지 요소를 충전하며, 입력장치의 입력값과 매칭되는 캐릭터제어 UI의 스킬과 충전된 해당 스킬의 에너지 요소를 토대로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게임에 대한 몰입도 및 흥미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Int. CL A63F 13/69 (2014.01.01) G06K 9/00 (2006.01.01) A63F 13/45 (2014.01.01) A63F 13/55 (2014.01.01)
CPC A63F 13/69(2013.01) G06K 9/00221(2013.01) A63F 13/45(2013.01) A63F 13/5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90114350 (2019.09.17)
출원인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1-0032836 (2021.03.2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9.09.17)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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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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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승보 인천광역시 연수구
2 최순형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3 이준화 서울특별시 강북구
4 윤건영 서울특별시 양천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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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은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길 **, A동 *층 ***호 (문정동, H비지니스파크)(*T국제특허법률사무소)
2 이수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길 **, A동 *층 ***호 (문정동, H비지니스파크)(*T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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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행정처리가 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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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외부의 입력장치의 입력값에 매칭되어 저장된 캐릭터제어 UI의 적어도 하나의 스킬로 캐릭터를 제어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게임 단말; 및 게이머의 감정 표정을 나타내는 얼굴 영상 정보를 획득하는 카메라를 포함하고,상기 게임 단말은 상기 카메라를 통해 획득된 얼굴 영상 정보로부터 감정 표정을 나타내는 특징 정보를 추출한 다음 추출된 특징 정보로 감정값을 연산하고, 연산된 감정값과 매칭되는 에너지 종류별 에너지 요소를 충전하고 충전된 에너지 요소 및 캐릭터의 스킬로 게임을 수행하도록 구비되는 것을 일 특징으로 하는 게임의 에너지 충전 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단말은,게임의 규칙을 기반으로 각 감정 표정과 매칭되는 에너지 종류 별 에너지 요소를 정의하여 저장하는 감정 에너지 변환 규칙 서버;상기 카메라를 통해 획득된 얼굴 영상 정보로부터 감정 표정의 특징 정보를 추출하고 추출된 특징 정보를 감정값으로 연산하는 표정 분석기; 및 상기 표정 분석기의 감정값과 매칭되는 에너지 종류 별 에너지 요소를 상기 감정 에너지 변환 규칙 서버로부터 추출하여 저장하는 게임 구동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의 에너지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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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구동기는 게임 실행 중 입력장치의 입력값에 매칭되어 캐릭터제어 UI의 스킬과 해당 스킬의 충전된 에너지 요소를 토대로 게임을 진행하도록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의 에너지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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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감정값은, 감정 종류, 표정 판단 확률, 표정 지속 시간, 및 표정 난이도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고, 감정값은 표정 판단 확률, 표정 지속 시간, 표정 난이도, 및 가중치를 토대로 도출되며, 상기 가중치는 감정값에 대한 표정 판단 확률, 표정 지속 시간, 및 표정 난이도 각각의 상관도를 기반으로 도출되며, 퀘스트나 맵에 따라 변동되도록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의 에너지 충전 장치
5 5
카메라를 통해 획득된 게이머의 얼굴 영상 정보로부터 감정 표정을 나타내는 특징 정보를 추출하고 추출된 특징 정보로 감정값을 연산하는 단계; 변환된 감정값과 매칭되는 적어도 하나의 에너지 종류 별 에너지 요소를 감정 에너지 변환 규칙 서버로부터 추출한 다음 충전하는 단계;입력장치의 입력값에 의거 생성된 캐릭터의 스킬과 상기 스킬과 매칭되어 충전된 에너지 종류별 에너지 요소로 게임을 진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도록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의 에너지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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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감정값은, 감정 종류, 표정 판단 확률, 표정 지속 시간, 및 표정 난이도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고, 감정값은 표정 판단 확률, 표정 지속 시간, 표정 난이도, 및 가중치를 토대로 도출되고, 상기 가중치는 감정값에 대한 표정 판단 확률, 표정 지속 시간, 및 표정 난이도 각각의 상관도를 기반으로 도출되고, 퀘스트나 맵에 따라 변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의 에너지 충전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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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개발고급인력지원 인공지능을 활용한 콘텐츠 창작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