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사용자 단말의 후면에 위치한 플래쉬라이트 모듈;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색상 및 모양 중 적어도 하나를 변형한 제어필터를 생성하는 필터 모듈;상기 사용자 단말의 전면에 위치하며, 사용자로부터의 입력을 수신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결정된 제 1 조명의 색상 및 모양에 대응하는 필터를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필터를 이용하여 생성된 제 1 조명이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하도록 제어하는 제어부; 및상기 제어부에 의해 실행 가능한 명령어들을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모양 및 색상을 미리 결정해둔 복수의 예시 조명에 대한 아이콘을 제공하고, 상기 복수의 예시 조명에 대한 아이콘 중 어느 하나를 선택하는 사용자 입력을 수신함에 따라, 상기 선택된 아이콘에 대응하는 조명의 모양 및 색상을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하는 것인 사용자 단말의 후면에 포함된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형상을 변경하는 장치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가상 이미지를 상기 사용자 단말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표시하고,상기 조명의 모양 및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조명 제어 메뉴를 제공하고,상기 조명 제어 메뉴의 조작을 통해 제 2 조명을 생성하는 사용자 입력을 수신함에 따라, 상기 제 2 조명의 가상 이미지를 생성하고,상기 제 2 조명의 가상 이미지를 상기 디스플레이를 통해 표시하고,상기 제 2 조명의 최종 완료를 선택하는 사용자 입력을 수신함에 따라,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상기 제 2 조명을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단말의 후면에 포함된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형상을 변경하는 장치
|
3 |
3
삭제
|
4 |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사용자 단말의 주변 환경에 따른 조명 모드를 선택하는 사용자 입력을 수신함에 따라, 상기 사용자 단말 주변에서 소리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소리 정보의 패턴을 분석하고, 상기 분석한 패턴을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고,상기 변환된 디지털 신호를 필터링하여 소정의 주기 동안 획득한 비트의 갯수를 결정하고, 상기 비트 개수를 미리 설정된 프레임 수와 대응시킴으로써,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에서 출력될 조명의 모양, 색상 및 출력 속도를 포함하는 출력값을 결정하고상기 결정된 출력값에 대응되는 조명이 출력되도록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단말의 후면에 포함된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형상을 변경하는 장치
|
5 |
5
삭제
|
6 |
6
사용자 단말에 포함된 디스플레이에서 상기 사용자 단말의 후면에 위치한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모양 및 색상을 미리 결정해둔 복수의 예시 조명에 대한 아이콘을 제공하는 단계;상기 사용자 단말의 전면에 위치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부터 제 1 조명의 색상 및 모양에 대한 제 1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 1 정보에 따라,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색상 및 모양 중 적어도 하나를 변경하는 제 1 제어필터를 생성하는 단계;및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에서 상기 제 1 제어필터를 통해 결정된 제 1 조명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용자 단말의 후면에 포함된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형상을 변경하는 방법
|
7 |
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성능 검사 단자에 연결하는 단계;상기 연결된 플래쉬라이트 모듈의 제품명, 출력값 및 규격값을 확인한 후,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의 출력 전압값 ± 50V 범위의 전압을 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에 인가하는 단계;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의 출력 전압값을 측정한 후, 측정된 출력 전압값이 정상 출력 전압 범위내에 속하는지 판단하는 단계;및상기 플래쉬라이트 모듈가 정상 출력 전압 범위내에서 동작하지 않는 경우, 경고 알림을 출력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단말로 플래쉬라이트 모듈의 불량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용자 단말의 후면에 포함된 플래쉬라이트 모듈을 통해 출력되는 조명의 형상을 변경하는 방법
|
8 |
8
제 7 항의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