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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차륜에 인접하도록 구비되어, 상기 철도차량의 점착 계수를 도출하는 측정유닛을 포함하며, 상기 측정유닛은, 상기 차륜의 전단에서, 레일에 접촉하는 측정용 차륜; 상기 측정용 차륜을 가압하여 상기 레일에 접촉시키는 가압부; 및상기 측정용 차륜으로부터 동력을 전달받아 구동되고, 상기 측정용 차륜의 회전수를 계측하는 발전 제동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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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측정용 차륜은, 한 쌍이 상기 레일 상에 위치하며, 상기 측정유닛은 상기 한 쌍의 측정용 차륜을 서로 연결하는 측정용 차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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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가압부와 상기 측정용 차축은 한 쌍의 가압 링크들에 의해 연결되며, 상기 가압부에서 인가되는 압력은 상기 가압 링크들을 통해 상기 측정용 차륜으로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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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측정용 차축과 상기 가압 링크들은 베어링으로 연결되며, 상기 측정용 차륜은 상기 철도차량의 차륜이 구동됨에 따라 수동적으로 회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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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발전 제동부와 상기 측정용 차축은 동력 전달부에 의해 연결되고, 상기 측정용 차륜이 회전함에 따라 발생되는 동력은 상기 동력 전달부를 통해 상기 발전 제동부로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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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발전 제동부는, 상기 동력 전달부를 통해 제공되는 동력에 의해 회전하며, 점착계수의 측정시에는 가변하는 발전 제동력을 발생시키는 구동 모터; 및상기 측정용 차륜의 회전수를 계측하는 엔코더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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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 모터가 발생시키는 발전 제동력은, 사인(sine) 또는 코사인(cosine) 패턴, 삼각 톱니형 패턴, 사각 톱니형 패턴 중 어느 하나의 패턴으로 가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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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측정유닛은, 상기 철도차량의 차륜의 전단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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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가압부는, 유압 액츄에이터, 공압 액츄에이터, 전기기계식 액츄에이터, 전자석 액츄에이터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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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측정용 차륜의 직경은 상기 철도차량의 차륜의 직경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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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측정유닛은, 상기 가압부에서 인가하는 가압력, 상기 발전 제동부에서 발생시키는 발전 제동력, 상기 계측된 측정용 차륜의 회전수, 상기 측정용 차륜의 반경 및 측정용 차축의 관성 모멘트를 바탕으로, 상기 철도차량의 점착 계수를 도출하는 연산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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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철도차량의 점착 계수(μ)는,하기 식으로 연산되며, 여기서, R은 측정용 차륜의 반경, J는 측정용 차축의 관성모멘트, M은 측정용 차륜의 윤중, 는 발전 제동부의 발전 제동력, 은 철도차량의 저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최대점착력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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