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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의 길이와 폭을 가지며 화물차량이 탑재되는 적재 프레임(100)과, 상기 적재 프레임의 일측 하부와 타측 하부에 장착되고 레일을 따라 이동하는 바퀴부(200F, 200B)와, 상기 적재 프레임에 결합되고 화물차량의 바퀴를 밀착고정하는 웨지(300)을 포함하는 피기백 화차로서,상기 웨지(300)는,수직홀을 구비하고 경사면을 갖는 몸체(310);상기 몸체의 수직홀에 끼워지는 메인 지지대(320);상기 몸체의 하부에 형성되는 보조 지지대(330);상기 몸체의 상측으로 돌출되는 상기 메인 지지대와 회동결합되는 조작봉(321);상기 몸체의 하측으로 돌출되는 상기 메인 지지대에 고정결합되는 스토퍼(322); 및상기 몸체의 경사면에 형성되는 손잡이(34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피기백 화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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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재 프레임은, 일측에서부터 타측에 이르기까지, 일측 지지부(110), 일측 경사부(120), 평면부(130), 타측 경사부(140), 타측 지지부(150)로 이루어지고, 상기 일측 및 타측 지지부는 평면부 보다 높게 형성되고,상기 일측 경사부(120)와 상기 타측 경사부(140)에는 각각 한 쌍의 웨지 보관홈(HF)이 설치되고, 상기 웨지 보관홈에는 화물차량의 타이어를 고정하기 위한 상기 웨지가 보관되며,상기 적재 프레임의 상기 일측 및 타측 경사부(120, 140)로부터 상기 평면부(130)의 일부에 이르기까지 연장되는 가이드 홈(SL)이 형성되고,상기 웨지(300)는 상기 가이드 홈(SL)을 따라 이동되고,상기 적재 프레임(100)의 평면부(130)에는 화물차량의 바퀴가 안착되는 안착홈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피기백 화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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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지지대와 상기 조작봉은 스프링에 의한 탄성 결합되며,상기 메인 지지대에 결합되는 상기 조작봉을 세우면 상기 스토퍼는 상기 몸체의 하면으로부터 이격되고, 상기 조작봉을 눕히면 상기 스토퍼는 상기 몸체의 하면으로부터 가까워지도록 구성되고,화물차량이 피기백 화차에 안착되면, 관리자 또는 운전자는 상기 웨지의 상기 조작봉(321)을 세운 상태에서 상기 웨지의 상기 손잡이(340)를 잡고 상기 웨지를 꺼내어 화물차량의 바퀴에 밀착시킨 이후에, 상기 웨지의 상기 조작봉(321)을 눕혀 상기 웨지에 화물차량의 타이어를 밀착고정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피기백 화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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