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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도어의 승강장 출입문으로서, 전동차(200)가 승강장에 정차할 경우, 승강장 측의 승객이 탑승하거나 전동차 내의 승객이 하차하도록 전동차 출입문(210)과 연동하여 개폐되도록 제어되는 가동문(110);상기 가동문(110)의 일측에 설치되어 고정되고, 전동차(200) 내의 승객이 강제로 개방시키는 제1 비상문(120);상기 가동문(110)의 타측에 설치되어 고정되고, 전동차(200) 내의 승객이 강제로 개방시키는 제2 비상문(130);스크린도어의 상측에 설치되어 상기 가동문(110)의 개폐를 구동하는 기계실(140);상기 제1 비상문(120)의 개방을 위해 전동차 내의 승객이 조작할 수 있도록 상기 제1 비상문(120)의 내측 벽면에 설치되는 제1 비상문 개폐장치(150);상기 제2 비상문(130)의 개방을 위해 전동차 내의 승객이 조작할 수 있도록 상기 제2 비상문(130)의 내측 벽면에 설치되는 제2 비상문 개폐장치(160);상기 기계실(140)의 하우징 내측에 설치되는 다공판(191); 및상기 다공판(191) 내측에 설치되어 상기 기계실(140)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흡음하는 흡음재(192)를 포함하되,상기 제1 비상문 개폐장치(150) 및 제2 비상문 개폐장치(160) 각각은 전동차 내의 승객이 조작할 수 있도록 상기 제1 비상문(120) 또는 제2 비상문(130) 내측 벽면 중앙에 설치되는 패닉 바(Panic bar)이고;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이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할 수 없는 재난상황에서 비상문 잠금장치(180)를 해제하고 상기 제1 비상문(120) 또는 제2 비상문(130)이 개방되고;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이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할 수 없는 경우,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의 개방폭에 대응하도록 적어도 어느 하나의 가동문(110)과 상기 제1 비상문(120) 및 제2 비상문(130) 중 하나를 개방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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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비상문(120) 또는 제2 비상문(130)은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이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한 경우 비상문 잠금장치(180)에 의해 고정된 상태를 유지하며,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이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할 수 없는 재난상황에서 상기 비상문 잠금장치(180)를 해제하여 상기 제1 비상문(120) 또는 제2 비상문(130)이 개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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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다공판(191) 및 흡음재(192)는 상기 가동문(110), 제1 비상문(120) 및 제2 비상문(130)의 하단 패널에 각각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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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흡음재(192)는 폴리에스터 재질로 형성되고, 주파수 대역별로 흡음효과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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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다공판(191)은 친환경적 재료를 사용하여 형성되며, 단타공, 이중타공, 마이크로타공, 버블타공 또는 바둑판 타공의 형태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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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스크린도어(100)가 설치된 승강장에 전동차(200)가 정차하는 단계;b) 상기 전동차(200)의 전동차 출입문(210) 위치가 상기 스크린도어(100)의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하는지 확인하는 단계; c)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 위치가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하지 않은 경우, 정차 위치를 조절하는 단계;d) 상기 정차 위치를 조절할 수 없는 경우, 전동차 내의 승객이 상기 스크린도어(100)의 가동문(110) 양측의 제1 또는 제2 비상문(120, 130)에 설치된 제1 또는 제2 비상문 개폐장치(150, 160)를 조작하는 단계;e) 상기 제1 또는 제2 비상문 개폐장치(150, 160)의 조작에 대응하여 상기 제1 또는 제2 비상문(120, 130)을 고정시키고 있는 비상문 잠금장치(180)가 해제되는 단계; 및f) 상기 전동차 내의 승객이 하차할 수 있도록 상기 비상문 잠금장치(180)가 해제된 제1 또는 제2 비상문(120, 130)이 개방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f) 단계에서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이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할 수 없는 경우,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의 개방폭에 대응하도록 적어도 어느 하나의 가동문(110)과 상기 제1 비상문(120) 및 제2 비상문(130) 중 하나를 개방시키며; 상기 제1 비상문 개폐장치(150) 및 제2 비상문 개폐장치(160) 각각은 전동차 내의 승객이 조작할 수 있도록 상기 제1 비상문(120) 또는 제2 비상문(130) 내측 벽면 중앙에 설치되는 패닉 바(Panic bar)이고;스크린도어의 상측에 설치되어 상기 가동문(110)의 개폐를 구동하는 기계실(140)의 하우징 내측에 설치되는 다공판(191) 및 상기 다공판(191) 내측에 설치되어 상기 기계실(140)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흡음하는 흡음재(192)에 의해 열차운행에 따른 소음과 스크린도어의 동작에 따른 소음을 줄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의 비상문 개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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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비상문(120) 또는 제2 비상문(130)은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이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한 경우 비상문 잠금장치(180)에 의해 고정된 상태를 유지하며, 상기 전동차 출입문(210)이 상기 가동문(110)의 소정 위치에 정렬할 수 없는 재난상황에서 상기 비상문 잠금장치(180)를 해제하여 상기 제1 비상문(120) 또는 제2 비상문(130)이 개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의 비상문 개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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