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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량체(330);상기 질량체(330)가 내측에 설치되게 안착 공간이 형성되고, 상기 질량체(330)와 접촉되며 부피의 크기가 서로 다른 압전 단결정(440)이 설치되는 하우징(420); 및상기 하우징(420)과 결합되는 베이스(480);를 포함하며,상기 압전 단결정(440)의 상단면은 질량체(330)의 기저면과 접촉되며, 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상기 압전 단결정(440)의 부피의 크기가 상기 질량체(330)의 부피의 크기보다 상대적으로 작고, 상기 압전 단결정(440)의 주변면에 완충층(450)이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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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완충층(450)은 질량체(330)의 상기 기저면에 위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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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완충층(450)은 질량체(330)의 상기 기저면에 접착제를 통해 서로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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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완충층(450)은 링 형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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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완충층(450)은 상기 질량체(330)와 베이스(480)사이에 균형을 유지시킴과 동시에 상기 질량체(330)가 받는 음압을 상기 압전 단결정(440)에 전달하도록 고무재질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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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완충층(450)과 상기 압전 단결정(440)간의 물리적인 간섭을 방지하기 위해 상기 완충층(450)과 상기 압전 단결정(440) 사이에 일정한 간극(503)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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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질량체(330)의 상단면을 고정하는 고정부(41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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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고정부(410)는 볼트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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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고정부(410)와 볼팅 결합되며, 상기 하우징(420)의 상단면의 내측에 형성되는 결합부(43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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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안착 공간에 삽입되어 상기 질량체(330)의 외주면을 감싸는 캡부(46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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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420)의 상단면으로부터 일정 거리를 두고 내측에는 상기 고정부(410)를 고정 지지하는 목부(501)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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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베이스(480)를 준비하는 단계;(b) 상기 베이스(480)에 압전 단결정(440)을 설치하는 단계;(c) 상기 압전 단결정(440)과 접촉되게 질량체(330)를 배치하는 단계; 및 (d) 상기 질량체(330)가 내측에 설치되게 안착 공간이 형성되는 하우징(420)을 상기 베이스(480)와 결합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압전 단결정(440)의 상단면은 질량체(330)의 기저면과 접촉되며, 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상기 압전 단결정(440)의 부피의 크기가 상기 질량체(330)의 부피의 크기보다 상대적으로 작고, 상기 압전 단결정(440)의 주변면에 완충층(450)이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형 가속도 센서의 조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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