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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전장치가 장착된 전기차량 및 산업용 장비(이하 '전기차량'이라 통칭한다)의 주행 중 무선으로 충전 전력을 제어하는 시스템으로서,교류 전류가 흐름으로써 무선 충전을 위한 전력을 발생시키는 급전케이블;상기 급전케이블에서 발생한 전력을 효과적으로 집전 시스템으로 전달하기 위한 강자성체로 구성된 급전코어; 및,하나 이상의 급전 세그먼트 각각의 급전케이블에 흐르는 교류 전류의 공급을 제어하는 인버터를 포함하고,상기 인버터에 일단이 연결된 각 급전 세그먼트의 급전케이블의 타단은, 인버터로 회귀하도록 구성되며,상기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이 2개 이상의 인버터를 포함하는 경우,연속하는 다수의 인버터는, 3상 AC 전원의 PFC(power factor correction)를 공유하는,를 포함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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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급전케이블을 구성하는 코일은,절연 특성이 강한 테프론을 도체 주변에 감싸고 그 외곽을 테플론보다 절연 내력특성이 낮은 절연체로 감싸는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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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각 급전 세그먼트 사이 구간은,사구간 방지를 위해 급전케이블이 직각이 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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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각 급전 세그먼트 사이 구간은,사구간 방지를 위해 급전 세그먼트와 급전 세그먼트 사이에 강자성체인 급전코어가 추가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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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각 급전 세그먼트 사이 구간은,사구간 방지를 위해 각 급전 세그먼트가 서로 붙게 배치되거나, 또는 각 급전 세그먼트 사이의 거리가 최대한 가깝게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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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각 급전 세그먼트에는 릴레이가 더 구비되고,상기 급전케이블이 n(n≥2)쌍의 코일로 구성될 경우,각 코일은 상기 릴레이에 의해 각각 독립적으로 전류의 위상 조정이 가능하여, 상기 n쌍의 코일에 대하여 0도 또는 180도 위상의 모든 조합이 가능하고,상기 전류 위상 조합의 제어에 의해 급전케이블을 통하여 공급되는 무선 전력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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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급전케이블을 구성하는 각 코일이 모아지는 구간(이하 '공통선'이라 한다)의 각 코일은, 기 설정된 기준 이상으로 자기장 상쇄가 되도록 전류 방향이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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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급전케이블을 구성하는 각 코일이 모아지는 구간(이하 '공통선'이라 한다)에는, 자기장 차폐를 위해 전체 코일을 감싸는 차폐관을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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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인버터는,상기 전기차량이 급전 구간에 진입한 경우, 진입한 전기차량의 위치를 감지하고, 상기 전기차량에 장착된 집전장치 정보를 감지하여, 감지된 집전장치 정보에 따라 해당 전기차량이 위치한 지점의 전력을 제어하고, 해당 전기차량이 그 위치에서 나간 경우, 그 위치의 전력을 차단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에 대한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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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의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이, 급전을 제어하는 방법으로서,(a) 인버터가, 상기 인버터가 제어하는 급전 구간에 집전장치를 장착한 전기차량이 진입한 경우, 해당 전기차량의 위치를 감지하는 단계;(b) 상기 인버터가, 상기 전기차량에 장착된 집전장치의 정보를 파악하는 단계;(c) 상기 인버터가, 파악된 집전장치 정보에 따라, 전기차량이 위치한 지점을 충전 모드로 전환하고, 그 위치에 급전할 전력을 제어하는 단계; 및,(d) 상기 인버터가, 상기 전기차량이 상기 위치를 빠져나간 경우, 해당 위치를 오프 모드로 전환하여, 해당 위치의 전력을 차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의 급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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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급전케이블이 n(n≥2)쌍의 코일로 구성될 경우,각 코일은 릴레이에 의해 각각 독립적으로 전류의 위상 조정이 가능하여, 상기 n쌍의 코일에 대하여 0도 또는 180도 위상의 모든 조합이 가능하고,상기 인버터는 상기 전류 위상 조합의 제어에 의해 급전케이블을 통하여 공급되는 무선 전력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의 급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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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량 하부에 설치되고, 청구항 1의 무선충전 급전 시스템으로부터 무선으로 전력을 집전하는 집전 시스템으로서,무선충전 급전 시스템으로부터 발생한 전력으로부터 유도 전압을 발생시키는 집전케이블;상기 집전케이블에서의 유도 전압을 효과적으로 발생시키기 위한 강자성체로 구성된 집전코어; 및상기 집전케이블에 대한 내압 감소를 위한 내압 분기용 캐패시터를 포함하고,상기 집전코어는,자계 밀집도를 줄이고, 이로써 집전 시스템에서의 발열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형상을 가지는,전기차량의 무선충전 집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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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집전케이블은,상기 내압 분기용 캐패시터에 여기되는 전류 방향에 따라, 인접하는 집전케이블의 전류 방향이 서로 반대가 되도록 배치되고, 각 캐패시터의 전류 방향은 들어오고 나가는 전류 방향이 짝을 이루도록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무선충전 집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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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내압 분기용 커패시터를 포함하는 커패시터 박스는,유지보수가 용이하도록, 상기 집전코어 및 집전케이블과 분리되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무선충전 집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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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급전선로 및 집전 자계의 영향으로 인한 차량 철 프레임에서의 발열을 방지하기 위하여,상기 집전코어 및 집전케이블 주위에 자기장 차폐판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무선충전 집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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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집전코어 위에 상기 급전코어와 일정 간격을 두고 자기장 차폐판을 더 포함하고,상기 자기장 차폐판 아랫면에는 상기 집전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열을 감지하기 위한 센서가 구비되며,상기 센서에는, 상기 센서에서 감지한 온도 신호를 제어부로 전달하기 위한 신호선이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무선충전 집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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