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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선로상을 이동하는 전기차에 전류를 제공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전차선로에 연결되고, 상기 전기차에 미리 결정된 크기의 전류를 제공하는 복수의 정류기들; 및상기 전기차의 위치가 변경됨에 따라 상기 복수의 정류기들에 각각 포함된 내부저항의 크기 또는 설계 전압의 크기를 변경하여 상기 복수의 정류기들이 상기 전기차에 제공하는 전류의 크기를 조절하는 급전제어장치를 포함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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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정류기들은,상기 전기차에 상기 미리 결정된 크기의 전류를 제공하고 서로 인접하는 제1 정류기 및 제2 정류기를 포함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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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정류기는,제1 내부저항 및 상기 제1 내부저항에 직렬로 연결되는 제1 설계전압원을 포함하고,상기 제2 정류기는,제2 내부저항 및 상기 제2 내부저항에 직렬로 연결되는 제2 설계전압원을 포함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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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급전제어장치는,상기 제1 내부저항, 제1 설계전압원, 제2 내부저항 및 제2 설계전압원의 크기에관한 정보를 저장하는 정류기 관련정보 저장부;상기 전기차로부터 상기 전기차가 제공받는 전압을 수신하는 열차정보수신부;상기 전기차가 제공받는 전압, 상기 제1 내부저항, 제1 설계전압원, 제2 내부저항 및 제2 설계전압원의 크기를 이용하여, 상기 전기차와 상기 제1 정류기 사이의 전차선로저항인 제1 전차선로저항 및 상기 전기차와 상기 제2 정류기 사이의 전차선로저항인 제2 전차선로저항을 계산하는 정류기내부저항결정부;를 포함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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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정류기내부저항결정부는,상기 제1 내부저항, 제1 설계전압원, 제2 내부저항, 제2 설계전압원, 제1 전차선로저항 및 제2 전차선로저항의 크기를 이용하여, 상기 제1 정류기 및 제2 정류기가 제공하는 전류의 크기에 반영할 오프셋 전류를 결정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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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정류기내부저항결정부는,상기 오프셋 전류에 따라 변경될 상기 제1 내부저항 및 제2 내부저항의 크기를 포함하는 내부저항정보를 생성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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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정류기내부저항결정부는,상기 오프셋 전류에 따라 변경될 상기 제1 설계전압원 및 제2 설계전압원의 크기를 포함하는 내부저항정보를 생성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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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급전제어장치는,상기 내부저항정보에 따라 상기 제1 정류기 및 제2 정류기에 제공될 정류기 제어신호를 생성하고, 상기 정류기 제어신호를 상기 제1 및 제2 정류기에 제공하는 차량전압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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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급전제어장치는,상기 전기차의 위치가 변경됨에 따라 상기 전기차에 제공되는 전압이 감소되는 것이 최소화되도록 상기 복수의 정류기들을 제어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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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급전제어장치는,상기 복수의 정류기들과 유선 또는 무선통신망을 통해 연결되는 직류철도급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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