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 기술번호 : KST2021005957
  • 담당센터 :
  • 전화번호 :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케이스; 및 로드가 연결된 상태로 케이스의 내부에 위치하고, 상단에는 완충 스프링이 구비되어, 케이스의 내부를 이동하면서 완충스프링이 압축되거나 압축이 해제되어 외부에서 가해지는 충격이 완화되게 하는 이동부재를 포함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에 관한 것이다.
Int. CL H02G 7/12 (2006.01.01)
CPC H02G 7/12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90123635 (2019.10.07)
출원인 한국전력공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1-0041229 (2021.04.1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9.10.07)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력공사 대한민국 전라남도 나주시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한수 전라남도 나주시 전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아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역삼동, 동희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9.10.07 수리 (Accepted) 1-1-2019-1019235-49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0.01.0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20.03.05 수리 (Accepted) 9-1-2020-0008361-80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3.27 수리 (Accepted) 4-1-2020-5072225-46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1.04.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1-0298638-2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케이스; 및 로드가 연결된 상태로 상기 케이스의 내부에 위치하고, 상단에는 완충 스프링이 구비되어, 상기 케이스의 내부를 이동하면서 상기 완충 스프링이 압축되거나 압축이 해제되어 외부에서 가해지는 충격이 완화되게 하는 이동부재를 포함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이동부재는,상기 케이스의 내부에 위치하고, 상단에는 상기 완충 스프링이 구비되는 헤드부; 및 상기 헤드부에 이동 가능하게 연결되고, 외주면에는 상기 헤드부에 맞닿도록 보조 스프링이 구비되는 연결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3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헤드부의 상단에는 상기 완충 스프링이 안착되도록 안착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헤드부에는 상기 헤드부의 이동을 가이드하는 제1 가이드 베어링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케이스의 하면에는 상기 이동부가 이동하도록 입구부가 형성되고상기 이동부의 외주면에는 상기 입구부에 맞닿도록 위치하여, 상기 이동부의 이동을 가이드하는 제2 가이드 베어링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6 6
제2항에 있어서,상기 이동부재는 상기 선로를 통해 진동이 가해지면 상기 케이스의 내부를 이동하여 상기 완충 스프링이 압축되고, 상기 완충 스프링이 완충된 후 상기 이동부가 상기 헤드부측으로 재차 이동하여 상기 보조 스프링이 압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7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케이스는,제1 케이스와, 상기 제1 케이스에 연결되는 제2 케이스로 구성되고,상기 제1 케이스와 상기 제2 케이스는 볼트부재를 통해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8 8
제2항에 있어서,상기 헤드부의 양단은 상기 케이스로부터 이격되게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