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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 및 로드가 연결된 상태로 상기 케이스의 내부에 위치하고, 상단에는 완충 스프링이 구비되어, 상기 케이스의 내부를 이동하면서 상기 완충 스프링이 압축되거나 압축이 해제되어 외부에서 가해지는 충격이 완화되게 하는 이동부재를 포함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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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이동부재는,상기 케이스의 내부에 위치하고, 상단에는 상기 완충 스프링이 구비되는 헤드부; 및 상기 헤드부에 이동 가능하게 연결되고, 외주면에는 상기 헤드부에 맞닿도록 보조 스프링이 구비되는 연결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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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헤드부의 상단에는 상기 완충 스프링이 안착되도록 안착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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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헤드부에는 상기 헤드부의 이동을 가이드하는 제1 가이드 베어링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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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케이스의 하면에는 상기 이동부가 이동하도록 입구부가 형성되고상기 이동부의 외주면에는 상기 입구부에 맞닿도록 위치하여, 상기 이동부의 이동을 가이드하는 제2 가이드 베어링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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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이동부재는 상기 선로를 통해 진동이 가해지면 상기 케이스의 내부를 이동하여 상기 완충 스프링이 압축되고, 상기 완충 스프링이 완충된 후 상기 이동부가 상기 헤드부측으로 재차 이동하여 상기 보조 스프링이 압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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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케이스는,제1 케이스와, 상기 제1 케이스에 연결되는 제2 케이스로 구성되고,상기 제1 케이스와 상기 제2 케이스는 볼트부재를 통해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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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헤드부의 양단은 상기 케이스로부터 이격되게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상간 스페이서용 스마트 로드 댐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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