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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순환유동층의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량을 일정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단계;(b) 상기 연소로 내의 농후상과 희박상의 경계면인 전이영역에서의 전이영역 측정 차압(ΔPa)과 전이영역 기준 차압(ΔPa,ref)을 비교하는 단계; (c) 상기 전이영역 측정 차압과 상기 전이영역 기준 차압의 비교 결과에 따라 압력변동 측정 패턴(Amp[Pi])과 압력변동 기준 패턴(Amp[Pi,ref])을 비교하는 단계; 및(d) 상기 압력변동 측정 패턴과 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의 비교 결과에 따라 층물질 투입 및 유동매체 배출을 동시에 진행하여 상기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의 입도를 관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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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상기 연소로의 상부와 하부 간 압력 차이를 나타내는 전체 측정 차압(ΔPt)과 미리 정해진 전체 기준 차압(ΔPt,set)을 비교하여 상기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량을 일정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것인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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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e) 상기 (b) 단계 이후에, 상기 전이영역 측정 차압과 상기 전이영역 기준 차압이 서로 같지 않을 때, 층물질 투입 및 유동매체 배출을 동시에 진행하여 상기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의 입도를 조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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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f) 상기 (c) 단계 이후에, 상기 압력변동 측정 패턴과 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이 서로 같을 때, 층물질 투입 및 유동매체 배출 동작을 멈추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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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이영역 측정 차압은,상기 연소로 내 전이영역의 두 지점에서 측정된 압력 차압이고,상기 전이영역 기준 차압은,상기 연소로 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운전조건을 기반에 따른 경험 모델식으로부터 도출된 값인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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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로 내 전이영역의 두 지점은,아래 수학식 [여기서, Hmin 및 Hmax는 차압 측정을 위한 두 지점의 최소 및 최대 높이, Ha1 및 Ha2는 두 압력(Pa1, Pa2)을 측정하는 높이, k는 시스템 설계 및 다양한 운전조건에 연관된 시스템 상수임]을 통해 결정되는 것인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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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에서, 상기 압력변동 측정 패턴과 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이 서로 같지 않은 경우는, 부하변화나 연료종 변화에 따른 연료 및 석회석 투입량이 변화하여 상기 연소로 내 공기량이 변하는 경우인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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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은,농후상 또는 전이영역에서 적어도 한 지점 이상의 압력변동 측정 패턴에 대한 패턴인식 기계학습(machine learning)을 통해 적정 입도의 판단 범위를 설정하는 것인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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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도 관리 장치로서,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 및컴퓨터 판독 가능한 명령들을 저장하기 위한 메모리;를 포함하며,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입도 관리 장치로 하여금,순환유동층의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량을 일정한 상태로 유지시키게 하고,상기 연소로 내의 농후상과 희박상의 경계면인 전이영역에서의 전이영역 측정 차압(ΔPa)과 전이영역 기준 차압(ΔPa,ref)을 비교하게 하며,상기 전이영역 측정 차압과 상기 전이영역 기준 차압의 비교 결과에 따라 압력변동 측정 패턴(Amp[Pi])과 압력변동 기준 패턴(Amp[Pi,ref])을 비교하게 하고,상기 압력변동 측정 패턴과 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의 비교 결과에 따라 층물질 투입 및 유동매체 배출을 동시에 진행하여 상기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의 입도를 관리하게 하는 것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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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입도 관리 장치로 하여금,상기 연소로의 상부와 하부 간 압력 차이를 나타내는 전체 측정 차압(ΔPt)과 미리 정해진 전체 기준 차압(ΔPt,set)을 비교하여 상기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량을 일정한 상태로 유지시키게 하는 것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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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입도 관리 장치로 하여금,상기 전이영역 측정 차압과 상기 전이영역 기준 차압이 서로 같지 않을 때, 층물질 투입 및 유동매체 배출을 동시에 진행하여 상기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의 입도를 조절하게 하는 것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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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입도 관리 장치로 하여금,상기 압력변동 측정 패턴과 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이 서로 같을 때, 층물질 투입 및 유동매체 배출 동작을 멈추게 하는 것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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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전이영역 측정 차압은,상기 연소로 내 전이영역의 두 지점에서 측정된 압력 차압이고,상기 전이영역 기준 차압은,상기 연소로 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운전조건을 기반에 따른 경험 모델식으로부터 도출된 값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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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로 내 전이영역의 두 지점은,아래 수학식 [여기서, Hmin 및 Hmax는 차압 측정을 위한 두 지점의 최소 및 최대 높이, Ha1 및 Ha2는 두 압력(Pa1, Pa2)을 측정하는 높이, k는 시스템 설계 및 다양한 운전조건에 연관된 시스템 상수임]을 통해 결정되는 것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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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압력변동 측정 패턴과 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이 서로 같지 않은 경우는, 부하변화나 연료종 변화에 따른 연료 및 석회석 투입량이 변화하여 상기 연소로 내 공기량이 변하는 경우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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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은,농후상 또는 전이영역에서 적어도 한 지점 이상의 압력변동 측정 패턴에 대한 패턴인식 기계학습(machine learning)을 통해 적정 입도의 판단 범위를 설정하는 것인 입도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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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코드가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저장매체로서,순환유동층의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량을 일정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동작;상기 연소로 내의 농후상과 희박상의 경계면인 전이영역에서의 전이영역 측정 차압(ΔPa)과 전이영역 기준 차압(ΔPa,ref)을 비교하는 동작;상기 전이영역 측정 차압과 상기 전이영역 기준 차압의 비교 결과에 따라 압력변동 측정 패턴(Amp[Pi])과 압력변동 기준 패턴(Amp[Pi,ref])을 비교하는 동작; 및상기 압력변동 측정 패턴과 상기 압력변동 기준 패턴의 비교 결과에 따라 층물질 투입 및 유동매체 배출을 동시에 진행하여 상기 연소로 내의 유동매체의 입도를 관리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순환유동층의 입도 관리 방법을 실행하는 프로그램 코드가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저장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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