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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류 탱크와, 하류 탱크와, 상기 상류 탱크 및 하류 탱크를 연결하고 상기 상류 탱크로부터 상기 하류 탱크로 연료를 전달하고 상기 하류 탱크로부터 상기 상류 탱크로의 연료의 유동은 차단하는 연료 포집 장치를 포함하는 연료 시스템의 성능을 해석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연료 시스템에 인가되는 가속도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가속도 정보와 상기 상류 탱크에 수용된 연료량에 기초하여, 상기 상류 탱크 내의 연료의 유면 상태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상류 탱크로부터 상기 하류 탱크로 유동하는 전달 유량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출구 유량 및 전달 유량에 기초하여, 상기 상류 탱크 및 하류 탱크 각각에 남아있는 연료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상류 탱크 및 하류 탱크에 남아 있는 연료량이 한계 연료량에 도달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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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포집 장치는,상기 상류 탱크에 구비되는 복수 개의 배관 입구;상기 복수 개의 배관 입구로부터 연장되는 복수 개의 전방 배관;상기 복수 개의 전방 배관 각각에 연통하는 복수 개의 전방 홀을 구비하는 전방 플레이트;상기 복수 개의 전방 홀 중 적어도 하나의 전방 홀에 연통 가능한 후방 홀을 구비하고, 상기 전방 플레이트에 대해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후방 플레이트; 및상기 후방 홀에 연통 가능하고, 상기 하류 탱크에 연결되는 후방 배관을 포함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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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 개의 배관 입구는 상기 상류 탱크의 둘레 방향으로 이격되어 형성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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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후방 플레이트는, 상기 전방 플레이트에 서로 면접촉을 유지한 상태로 상대적으로 회전 가능한,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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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전방 플레이트에 대한 상기 후방 플레이트의 상대적인 위치는, 상기 가속도 정보에 기초하여 결정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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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후방 플레이트는 상기 전방 플레이트의 중심에 연결되고, 상기 후방 플레이트의 무게 중심은 상기 전방 플레이트의 중심으로부터 이격된 위치에 마련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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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후방 플레이트는, 상기 후방 플레이트의 무게 중심의 위치를 설정하기 위한 무게추를 포함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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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상류 탱크로부터 상기 하류 탱크로 유동하는 전달 유량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복수 개의 전방 홀의 위치 및 형상과, 상기 후방 홀의 위치 및 형상과, 상기 가속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후방 홀이 상기 복수 개의 전방 홀에 오버랩된 면적을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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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상류 탱크로부터 상기 하류 탱크로 유동하는 전달 유량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복수 개의 전방 홀 중 상기 후방 홀에 적어도 일부가 오버랩되어 있는 활성 전방 홀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활성 전방 홀이 연료에 잠겨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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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활성 전방 홀이 연료에 잠겨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에서, 상기 가속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류 탱크 내의 연료의 유면 상태를 결정하는, 연료 포집 장치가 적용된 연료 시스템에 대한 성능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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